ISSUE ON CAMPUS

포털메인 > 수원광장 > ISSUE ON CAMPUS

제목 제4기 USW+ SMART 취업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 성황리 실시
작성자 취업정보처
내용
 
4 USW+ SMART 취업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 성황리 실시

 

 수원대학교 취업정보처에서는 대기업 및 중견기업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취업준비를 시키기 위해 입사지원서 / 직무적성검사 / 면접 교육을 채용프로세스에 맞춰 진행하고, 수료한 학생들을 취업 할 때까지 지원해 주는 제4 USW+ SMART 취업 아카데미를 6 23()부터 6 27()까지 진행하였다. 

 이번 제4 USW+ SMART 취업 아카데미는 136명의 학생들이 8개 반으로 나누어 참가하였다.


6 23()에 실시한 입소식에는 강인수 부총장, 취업정보처장, 부처장과 교육을 담당하는 취업지원관들이 참석하였다. 강인수 부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급격한 사회변화에 맞춰 본인의 직무 및 적성 등 자기 자신을 잘 파악하여야 하며, 취업준비는 학생 본인이 준비해야 되는 것으로 SMART 취업아카데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성실하게 참여하여 성공취업을 이루도록 하라고 당부하였다.

 





 입소식을 모두 마친 뒤 본격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5일간의 교육과정 동안 자기분석, 자기강점찾기, 이력서 작성법 교육, 직무적성검사 포인트 특강, PRESENTATION 경진대회, 모의실전면접, 인사담당자 실전면접, 이력서 사진촬영, 이미지 컨설팅 등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제4 SMART 취업아카데미에서는 기존 기수에 참여했던 학생들의 설문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교육일정을 4일에서 5일로 변경하였으며, 직무적성검사에 대해 필요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모의 직무적성검사 시험을 없애는 대신 스타강사의 포인트 특강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SK케미칼 최지영 인사팀장과 샘표식품 김서인 인사팀장을 초빙하여 인사담당자 실전면접을 추가로 진행하여 좀 더 취업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으로 변화 하였다. 



 6 27() 17시에는 교육 이수자에 대한 상장과 수료증 수여식이 진행되었으며, 교육과정이 담긴 동영상 시청 및 이찬 취업정보처장의 축사가 진행된 후 단체사진 촬영으로 5일간의 제4 USW+ SMART 취업 아카데미 교육과정이 마무리 되었다. 

 5 USW+ SMART 취업 아카데미 교육과정은 2015년도 1월 중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한 학생들의 설문조사를 통하여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변화할 것이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학생들은 교육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우수기업에 입사 할 수 있도록 취업정보처에서 꾸준한 지원을 할 것이다.

등록일 2014.07.07 13:27:57 조회수 2628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