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ON CAMPUS

포털메인 > 수원광장 > ISSUE ON CAMPUS

제목 학과별 취업률 향상 방안 보고 대회
작성자 취업정보처
내용



 < 학과별 취업률 향상 방안 보고 대회 >

 


 

 취업정보처에서는 이인수 총장님 주재하에 학생들의 성공취업을 위한 학과별 취업률 향상에 대한 대책을 논의하는 보고 대회를 2014 4 29일과 5 16 2회에 걸쳐 진행하였다.

 


 

 1차 보고 대회(4 29)에서는 이인수 총장님 외 57명의 교수와 직원이 참석하였으며 중어중문학과, 행정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 생명공학과, 환경에너지공학과, 컴퓨터학과, 아동가족복지학과, 체육학부, 공예디자인, 성악과가 취업률 향상 방안을 보고하였다. 2차 보고 대회(5 16)에서는 총장님 외 69명의 교수와 직원이 참석하였으며 영어영문학과, 법학과, 호텔관광학부, 수학과, 도시부동산개발학과, 정보미디어학과, 식품영양학과, 무용학과, 서양화, 피아노과가 발표하였다. 





 

 취업정보처의 본교 취업률 향상 방안 및 취업프로그램 소개 후, 학과별 취업률 현황과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단기 및 중·장기 취업지원 전략을 발표 하였다. 각 학과는 커리큘럼 변화와 학과별 맞춤형 취업지도, 다양한 실무 교육 및 취업지원, 특성화된 어학 프로그램과 자격증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생들의 취업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총장님은 총평을 통해 학과 교수진의 노고에 감사하며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구축하도록 노력해 달라고 부탁하셨다. 또한, 각 학과에서 발표한 내용을 서로 공유하여 취업이라는 과제를 한마음으로 헤쳐 나가길 당부 하였으며, 수원대학교 임직원들도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셨다. 

6 17()에는 국어국문학과, 언론정보학과, 경제금융학과, 경영학과, 물리학과, 토목공학과, 건축공학과, 정보통신공학과, 의류학과, 스포츠건강관리학과, 동양화, 작곡과가 보고를 실시하기로 예정 되어 있으며, 나머지 24개 학과는 7월 중 학과별 취업률 활성화 방안 보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등록일 2014.06.10 10:34:04 조회수 1035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