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털메인 > 수원광장 > 공지사항

제목 2014년도 본교 신입생 학부모 초청 간담회 및 음악회 성황리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 2014년도 본교 신입생 학부모 초청 간담회 및 음악회 성황리 개최 >


  2014년 4월 10일(목) 오후 3시,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2014년도 본교 신입생 학부모 초청 간담회 및 음악회가 신입생과 학부모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되었다. 강인수 부총장을 비롯한 수원대학교 각 부처의 처, 실장, 10개 단과대학 학장, 학과장, 소속 학과의 모든 교수와 직원들이 본교를 방문하신 신입생 학부모님들을 따뜻하게 맞았다.

 학부모 초청 간담회에 참석하여 주신 신입생 학부모님들

< 학부모 초청 간담회에 참석하여 주신 신입생 학부모님들 >


  이인수 총장은 환영사에서 “먼저 공사다망하신 가운데 신입생 학부모 초청 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학부모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문을 연 뒤, “수원대학교 모든 교직원은 우리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 잘 적응하고 학부모님께서도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우리의 자녀가 어떤 학교, 어떤 교육환경, 그리고 어떤 교수님으로부터 어떤 교육을 받고 있는지 이해를 돕기 위하여 오늘의 자리를 마련하였다.”라고 취지를 설명하였다.


  이인수 총장은 이어 “대학시절은 사람의 일생 중에서 가장 큰 포부와 꿈을 가진 시절이고, 대학교육은 무한한 지적능력과 세계인의 소질이 배양되는 곳이므로, 우리 신입생들은 격변하는 국내외의 상황에 적극 대처하고, 사회 각 분야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서 대학생활을 정말 알차게 준비해나가야 한다.”고 당부하면서 “수원대학교가 자신 있게 마련한 모든 프로그램을 충실히 이수하면 우리 신입생들이 반드시 자신의 꿈과 비전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므로, 학부모님께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지켜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이인수 총장은 “수원대학교의 모든 교직원은 학부모의 심정으로 우리학생들을 자신의 자녀처럼 생각하는 마음으로 교육을 실시하여, 우리 학생들이 꿈을 세우고 키워나가면서 무한한 희망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면서 “바쁘신 와중에서도 학부모님께서 자녀들의 교육과 미래를 위해 직접 학교를 방문해주셔서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자녀들이 소속한 학과 교수님들과 유익한 대화를 나누시고, 아울러 학교 투어, 준비한 식사 맛있게 하시고, 기쁜 마음으로 자녀의 손을 꼭 잡고 콘서트를 잘 구경하시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하면서 라며, “신입생 여러분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고 학부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벨칸토아트센터에서 모든 학부모님을 각 단과대별, 학과별로 좌석을 배치하여, 학과장이 학부모에게 학과 교육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신입생 학부모님들이 직접 학과장을 비롯한 학과의 교수를 면담하는 시간을 가져, 자녀교육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였다.


  그리고 학교의 홍보 동영상 시청과 아울러, 임진옥 교무처장이 본교가 곧 신축할 예정인 최첨단 시설의 이공대와 경상대의 비전과 미래를 제시하고, 본교가 실시하고 있는 다양하고 특별한 교육프로그램을 자세히 설명하여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학부모님들은 이어 본교 스쿨버스 5대에 분승하여, 벚꽃이 아름답게 핀 수원대학교의 캠퍼스와 학교시설을 둘러보고 미술관과 박물관을 참관하였다.


  이어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신입생과 학부모를 위한 신나는 음악회”가 거행되었다.


  음악회는 수원대학교 윈드 오케스트라단의 연주를 비롯하여, 교수님들의 개인연주, 관악합주 등으로 나누어 진행되어 학부모님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강인수 부총장의 인사말씀
< 강인수 부총장의 인사말씀 >


본교의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는 교무처장 임진옥 교수

< 본교의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는 교무처장 임진옥 교수 >


본교의 교육 프로그램을 경청하고 있는 학부모님들

<본교의 교육 프로그램을 경청하고 있는 학부모님들>

경상대 신입생 학부모님들과 함께

< 경상대 신입생 학부모님들과 함께 >

미술대학 신입생 학부모님들과 함께

< 미술대학 신입생 학부모님들과 함께 >

생활과학대 신입생 학부모님들과 함께

< 생활과학대 신입생 학부모님들과 함께 >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시는 신입생 학부모님들

<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시는 신입생 학부모님들 >

음악회 사회를 진행하고 있는 임경숙 교수

< 음악회 사회를 진행하고 있는 임경숙 교수 >

국악과 홍주희, 박혜진 교수의 가야금 해금 중주 공연

< 국악과 홍주희, 박혜진 교수의 가야금 해금 중주 공연 >

 음악대학 성악과 학생들로 구성된 싱싱 앤 조이 앙상블 공연

< 음악대학 성악과 학생들로 구성된 싱싱 앤 조이 앙상블 공연 >


음악대학 윤현임교수의 플루트 공연

< 음악대학 윤현임교수의 플루트 공연 >

수원대 윈드 오케스트라를 지휘하고 있는 Unai Urrecho 교수

< 수원대 윈드 오케스트라를 지휘하고 있는 Unai Urrecho 교수 >

수원대 윈드 오케스트라단의 공연

< 수원대 윈드 오케스트라단의 공연 >

신입생 학부모님들의 음악회 관람 모습

< 신입생 학부모님들의 음악회 관람 모습 >

 

  다시 한 번 자녀의 교육을 위해 바쁘신데도 불구하시고 본교를 찾아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PIC6F10.jpg (79 KB) PIC4032.jpg (66 KB) PIC44D7.jpg (66 KB) PIC496C.jpg (106 KB) PIC4E10.jpg (104 KB)
등록일 2014.04.11 21:19:03 조회수 2452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