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털메인 > 수원광장 > 공지사항

제목 고운학원 설립 37주년 및 수원대학교 개교 32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 고운학원 설립 37주년 및 수원대학교 개교 32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

 

  고운학원 설립 37주년 및 수원대학교 개교 32주년 기념식이 9 25() 오전 11시 본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내외귀빈 및 교직원, 학생 등 1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진행되었다.

  이인수총장은 기념식사에서 “오늘날 수원대학교가 이렇게 짧은 역사 속에서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는 발판을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지난 30여년간 묵묵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교수님들과 교직원 여러분들의 정성스러운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하며, 고운학원 가족여러분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인수총장은 이어서 “올해는 대학이 정말 힘든 시기가 될 것”이라며 “곧 닥쳐올 정부의 시책을 우선적으로 시행하는 정원감축과 구조조정으로 인해 우리대학이 지금 일시적인 불편을 당면하고 있지만, 우리 수원대학교는 이번의 변화를 계기로 더욱 내실을 강화하고 더욱 강해지며 더욱 도약하게 되는 새로운 30년을 개척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게 될 것을 확신한다.”고 강조하였다. 

  이인수총장은 “우리는 이럴 때일수록 한마음 한뜻으로 성숙한 사고를 바탕으로 원칙을 지키며 자율적인 학교행정을 펼쳐나가야 한다.”고 강조하며 “성숙한 사고란, 학교가 나를 위해서 무엇을 해주기를 원하기보다는 내가 학교발전을 위해서 무슨 일을 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고”, “원칙을 지킨다는 것은 교육자로서의 본분인 학생들의 입학에서부터 교육 그리고 졸업과 취업까지 학생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정성을 기울이고 연구와 봉사에 매진하는 것이며”, “자율적인 학교행정이란, 누가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자신이 알아서 해야 할 일을 찾아 자신의 직분에 책임 있게 행동한다는 것”이라고 역설하였다.  

   이인수총장은 “내년이면 고운학원 가족의 숙원이었던 최첨단 교육, 연구시설을 갖춘 이공대종합동과 경상대가 웅장한 모습으로 완공되어 새로운 수원대 미래의 30년을 개척하게 되므로, 수원대의 역사는 이제부터 시작일 뿐”이라고 강조하며, “수원대학교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일은 우리 고운학원 가족 모두에게 부과된 엄숙한 사명이고, 의무이며, 우리 모두의 열정을 모아 함께 실천해야 할 가슴 벅찬 우리의 미래이므로, 올해는 우리 고운학원 구성원 모두가 좀 더 많은 시간과 정성, 진심과 열정으로 우리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인수총장은 “이러한 목표 달성은 무엇보다 우리 고운학원 가족 모두의 화합과 협력, 뜨거운 성원과 지지가 필요하며, 다시 한 번 우리 고운학원 가족 모두의 힘을 모아, 수원대학교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창조해 나가주실 것을 여러분에게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끝으로 “수원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끊임없는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신 고운학원 가족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한다.”고 기념사를 마쳤다. 

  

기념사 >

 

  친애하는 고운학원 가족 여러분! 

 

  오늘 우리 고운학원 설립 37주년수원대학교 개교 32주년을 축하해주시기 위해바쁘신 와중에서도 직접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여러분그리고 고운학원 가족 여러분동문학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오늘날 수원대학교가 이렇게 짧은 역사 속에서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는 발판을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지난 30여년간 묵묵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교수님들과 교직원 여러분들의 정성스러운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하며고운학원 가족여러분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는 대학이 정말 힘든 시기가 될 것입니다국가의 정책과 국민의 정서가 그렇습니다곧 닥쳐올 정부의 시책을 우선적으로 시행하는 정원감축과 구조조정으로 인해 우리대학이 지금 일시적인 불편을 당면하고 있지만우리 수원대학교는 이번의 변화를 계기로 더욱 내실을 강화하고 더욱 강해지며 더욱 도약하게 되는 새로운 30년을 개척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게 될 것을 저는 확신합니다. 

  우리는 이럴 때일수록 한마음 한뜻으로 성숙한 사고를 바탕으로 원칙을 지키며 자율적인 학교행정을 펼쳐나가야 합니다.

   성숙한 사고란학교가 나를 위해서 무엇을 해주기를 원하기보다는 내가 학교발전을 위해서 무슨 일을 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입니다.

   원칙을 지킨다는 것은 교육자로서의 본분인 학생들의 입학에서부터 교육 그리고 졸업과 취업까지 학생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정성을 기울이고 연구와 봉사에 매진하는 것입니다.  

  자율적인 학교행정이란누가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자신이 알아서 해야 할 일을 찾아 자신의 직분에 책임 있게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친애하는 고운학원 가족 여러분!  

  올해는 우리 고운학원 구성원 모두가 좀 더 많은 시간과 정성진심과 열정으로 우리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데 최선을 다해주십시오. 

  내년이면 고운학원 가족의 숙원이었던 최첨단 교육연구시설을 갖춘 이공대종합동과 경상대가 웅장한 모습으로 완공되어 새로운 수원대 미래의 30년을 개척하게 될 것입니다수원대의 역사는 이제부터 시작일 뿐입니다.  

  수원대학교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일은 우리 고운학원 가족 모두에게 부과된 엄숙한 사명이고,의무이며우리 모두의 열정을 모아 함께 실천해야 할 가슴 벅찬 우리의 미래입니다.  

  이러한 목표 달성은 무엇보다 우리 고운학원 가족 모두의 화합과 협력뜨거운 성원과 지지가 필요합니다다시 한 번 우리 고운학원 가족 모두의 힘을 모아수원대학교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창조해 나가주실 것을 여러분에게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끝으로수원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끊임없는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신 고운학원 가족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 9 25

                                                            수원대학교 총장 이 인 수

 고운학원 설립 37주년 및 개교32주년 기념 수상자명단

 

 ▲ 근속상 (30)

 

   

직 위()

 

교수

(5)

영어영문학과

 

김현숙

교양교직과

 

정현숙

경영학과

 

유인선

아동가족복지학과

 

최규련

컴퓨터학과

 

구용완

 

  ▲ 근속상 (20)

 

   

직 위()

 

교수

(10)

일어일문학과

 

이인순

일어일문학과

 

이성근

일어일문학과

 

 

법학과

부교수

김기영

컴퓨터학과

 

장성태

생명과학과

 

정종문

전자재료공학과

 

박동구

전자공학과

 

김진율

조형예술학부

 

오명희

디자인학부

부교수

장영란

직원

(5)

중앙도서관

계장(5)

김승영

취업정보처

계장(5)

유준일

대학원교학과

직원(7)

송정애

환경관리과

직원(8)

김주선

환경관리과

직원(8)

방이화

 

▲ 근속상 (10)

 

   

직 위()

 

교수

(10)

교양교직학과

부교수

김옥순

중어중문학과

조교수

이신동

러시아어문학과

조교수

양정훈

연극영화학부

조교수

김석범

호텔관광학부

부교수

김병용

정보통신공학과

부교수

전병욱

정보미디어학과

부교수

임유진

디자인학부

조교수

이상희

피아노과

조교수

공원영

피아노과

조교수

알렉산더

직원

(3)

평가실

직원(8)

김기태

영림과

직원(8)

정만영

환경관리과

직원(8)

강재호

 

▲공로상(교수 7)

     

직 위()

  

정보통신공학과

조교수

변희정

환경에너지공학과

교수

정봉진

행정학과

조교수

김정인

화학과

교수

정용찬

토목공학과

조교수

이주하

정보미디어학과

부교수

임유진

스포츠건강관리학과

조교수

차용철

 

▲공로상(직원 5)

      

 

 

총무과

일반직 7

김동걸

E.S.L

일반직 7

이용재

환경관리과

기능직 8

김우용

환경관리과

기능직 8

김주정

환경관리과

일반직 8

윤복희

 

▲우수교육상(시간강사 2)

      

 

 

대학원

시간강사

한옥순

건축공학과

시간강사

고흥권

 

▲ 감사패(외부 1)

   

   

공 적 내 용

김중위

전 환경부장관

도서기증

 

▲ 공로패(대학원생 1, 학부생 5) 

     

 

일반대학원
미술학과

최윤정

토목공학과

현수진

식품영양학과

김성진

식품영양학과

심지현

수원대축구부

사회교육원
체육학과

박승희

 

 

 


 

첨부파일 기념식.png (436 KB)
등록일 2014.09.26 13:21:38 조회수 2333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