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털메인 > 수원광장 > 공지사항

제목 송남천사장, 최민옥사장 본교에 각각 1천만원 기부금전달
작성자 홍보실
내용
  

< 송남천사장, 최민옥사장 본교에 각각 1천만원 기부금전달 >

 

  2014 11 26() 오전 10, 수원대학교 총장실에서 주식회사 대부 송남천 사장과 주식회사 AU테크 최민옥 사장이 수원대학교 이인수 총장에게 학교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각각 1천 만원씩 기부하였다. 

 

 < 주식회사 대부 송남천 사장과 수원대 이인수 총장 > 

 

< 최민옥 사장을 대신하여 참석한 주식회사 AU테크 윤문수부장과 수원대 이인수 총장 >

 

  주식회사 대부 송남천 사장은 “수원대학교 대학원에서 공부하면서 학생들의 배움의 열정에 많은 감명을 받았으며, 이러한 후학양성의 큰 뜻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작은 정성이나마 학교발전을 위해 좋은 곳에 쓰였으면 한다.”며 “향후에도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여러 가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기부취지를 설명했다.  

  이인수총장은 “우리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일을 하고 싶고, 남을 도와주려고 마음먹지만, 그 마음먹은 것을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얼마나 힘든 것인지를 알기 때문에, 마음보다 행동으로 앞장서는 기부가 가장 큰 의미가 있고 깊은 뜻이 담겨 있다.”고 강조하며, “교육은 긍지를 심어주는 것이므로 오늘 송남천 사장님과 최민옥 사장님의 기부금 전달식은 우리 수원대 학생과 교직원 모두에게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첨부파일 1.png (507 KB) 2.png (500 KB)
등록일 2014.11.26 15:04:17 조회수 1503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