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털메인 > 수원광장 > 공지사항

제목 2018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안내
작성자 기숙사
내용

<<2018년도 1학기 재학생 기숙사 입사안내>>

수원대학교 기숙사 소개 영상

 *https://youtu.be/TTgHIayQqq8(글로벌경상관)

 *https://youtu.be/ehCsgnsk3bE(고운학사)

 

1. 입사기간 : 2018 2 27() ~ 2018 6 15()

2. 신청기간 및 신청대상

구분

신청기간

재학생 및

2018-1학기 복학예정자

2018 1 8() 10:00 ~ 1 15() 23:59까지 (8일간)

2018학년도 신입생(본교 대학원 진학/본교 편입예정자 포함)

2018학년도 신입생 입사신청 예정기간(2018. 2. 1 ~ 2. 9)중에 신청바랍니다.


3.
입사자격 제한

· 2018-1학기 휴학생

· 전염성 질환 감염자

· 기숙사 상벌규정에 의하여 입사 제한받은 자

· 입사신청 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자

· 입사신청 시 필수서류 업로드 하지 않은 자 (사진, 주민등록등본, 결핵 검진진단서 등)

 

4. 신청절차

구분

신청절차

재학생 및

2018-1학기 복학예정자

학번, 비밀번호 입력→종합정보시스템→정보광장(상단)→기숙사 신청

수원대학교 포털시스템의 종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사진, 주민등록등본 및 결핵 검진진단서 업로드 필요

1) 본인사진 : 최근 3개월 이내 정면 상반신을 촬영한 사진

2) 주민등록등본 : 최근 3개월 이내의 것 (2017 11 1일 이후의 것)

※ 주민등록번호 중 생년월일을 제외한 뒷자리 번호를 반드시 삭제(가림) 후 업로드

※ 재외국민대상자 : 재외국민 증명서를 주민등록등본 란에 업로드

3) 결핵 검진진단서(흉부 X-ray) : 최근 6개월 이내의 것 (2017 8 1일 이후의 것)

고운학사 2인실, 4인실 / 글로벌경상관 기숙사 2인실 중 선택하여 신청 (중복신청 불가)

환불계좌번호는 추후 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필요하오니 정확하게 입력 바랍니다.

2018-1학기 복학자의 경우, 입사신청 후 복학을 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가 취소됩니다.

장학근로(동대표)신청은 입사신청서 작성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11번 항목 참조)

※ 기숙사 입사전형은 제1지망으로만 처리되므로 중복신청 및 호실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청구분(고운학사 2인실, 4인실 / 글로벌경상관 2인실)을 신중히 선택하여야 합니다.


5.
기숙사비

구분

인실

기숙사비

시설/집기 보증금

합계

고운학사 A/B/C

(총 수용인원 904)

2

850,000

100,000

950,000

4

650,000

100,000

750,000

글로벌경상관 기숙사

(총 수용인원 118)

2

1,200,000

100,000

1,300,000

※ 보증금은 퇴실 후, 시설/집기의 이상 여부를 확인 후 해당 퇴실일자의 월말에 환급됩니다.

총 수용인원 중 재학생(60%), 신입생(40%) 배정합니다.

 

6. 기숙사비 납부

구분

기숙사비 납부

재학생 및

2018-1학기 복학예정자

2018 1 18() ~ 1 22() (09:00~16:00 납부가능)

개인에게 부여된 가상 계좌번호로 납부

※ 가상 계좌번호 확인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내 정보광장 → 기숙사 → 고지서 출력 (가상계좌번호, 고지금액 확인가능)

- 납부 가능시간(09:00~16:00)내 가상계좌번호로 입금바랍니다.

※ 주말 및 공휴일에도 입금 가능

※ 입금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7. 입사생 선발방법

구분

선발방법

재학생 및

2018-1학기 복학예정자

거리(60) + 성적(40) = 100± 상벌점

※ 성적 : 직전학기 평점평균

2018-1학기 복학예정자 성적 : 본교에서 취득한 마지막 학기 평점평균

 

8. 합격자발표

발표일시

2018 1 17() 16:00 이후 종합정보시스템

 

※ 차순위자 순번 발표는 합격자 발표시간과 동일하며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9. 방 배정 (룸메이트 지정 시범운영)

구분

신청방법 및 참고사항

룸메이트

지정자

- 기숙사 입사신청 시 신청추가정보에서 룸메이트 지정 신청에 ‘지정’ 체크 후 룸메이트 지정할 상대방 학생 이름과 학번 기입

- 신청한 학생과 지정된 학생이 서로를 지정해야 룸메이트 배정 가능

- 4인실의 경우에도 룸메이트는 1인만 지정 가능

※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작위(랜덤) 배정됩니다

- 서로 룸메이트로 지정하지 않았을 경우

- 룸메이트 지정한 학생의 이름/학번이 잘못 기입된 경우

- 지정된 학생이 기숙사 신청을 하지 않았거나, 신청 후 불합격한 경우

- 신청 인실이 서로 다른 경우

미 지정자

- 무작위 배정(종합정보시스템 내 랜덤프로그램 이용)

 

10. 배정호실 발표

구분

배정호실 발표

재학생 및

2018-1학기 복학예정자

2018 2 26() 16:00 이후 종합정보시스템

 

11. 장학근로(고운학사 동대표) 신청

1) 신청대상 : 2018-1학기 고운학사 신청자(재학생)

2) 신청방법 : 입사신청서 작성 시 「신청추가정보」 란의 ‘장학근로 신청’ 항목 선택

3) 선발인원 : 고운학사 합격인원 중 26명 선발

4) 선발기준 : 1차 심사 – 기숙사 장기입사자 중 성실생활자로서 성적우수자

2차 심사 – 자기소개서 제출(1차 심사 통과자 대상으로 개별공지)

※필요시 면접을 실시할 수 있음

자기소개서 주제는 별도 공지, 최종 선발자는 별도 통보

5) 장학금 지급 : 기숙사비의 60%(학기 말 근로종료 후 지급)

6) 업무사항 : 담당 동 청소상태 점검, 전체 청소점검 보조 및 환경관리 업무 등

7) 참고사항 : 기숙사 장학근로 중 중도퇴사 시 장학금 지급되지 않음

무단결근 등 근무 태만한 경우 즉시 자격박탈(장학금 지급되지 않음)

8) 사생회 선발 : 동대표 합격인원(26) 중 기숙사 사생회 4명 별도선발

선발기준은 자기소개서 주제에 포함하여 공지예정

사생회 장학금 : 기숙사비의 80%


12.
입실 및 KEY 수령 (Check-in)

구분

입실 및 키 수령

장 소

기숙사 행정실 (글로벌경상관 2 216)

일 자

2018 2 27() ~ 3 2()

KEY

수령 시간

2018 2 27() ~ 3 2() (평일 10:00 ~ 17:00)

3. 1(공휴일) 10:00 ~ 17:00 키 수령 가능

기숙사 행정실에서 KEY 수령

호실& KEY 보증금 : 현금 10,000원 별도 납부하여야 함

주말인 3 3() ~ 3 4() 행정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신분증, 학생증과 금융권 체크/신용카드를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호실& KEY 보증금 현금 10,000원 별도 지참하여 KEY수령 시 납부바랍니다.

Card KEY - 학생증 또는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금융권 체크/신용카드로 현관 KEY 등록

* 학생증 or 금융권 카드 없는 경우 : 임시카드 KEY 발급(보증금 5,000원 현금 납부)

2017년도 동계방학 현재 생활자(방학 8주차까지 재실자) 2018학년도 1학기 기숙사

합격자는 별도 안내문자 발송예정


13.
유의사항

     ・  가상계좌 납부(개인에게 부여된 계좌로 납부)

신청기간 외에는 신청이 절대 불가함(신청기간 엄수바랍니다)

기숙사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지 않았음(식사는 개별식사)

2인실, 4인실 중 하나만 선택하여 신청가능

차순위자의 입사 여부에 대한 연락은 개별 통보함


14.
입사 지참물품 및 금지물품

지참물품 : 본인의 침구 및 세면도구, 개인용 랜선 등

금지물품 : 1) 귀금속 등 고가의 물품

※ 개인 물품의 도난에 대해 기숙사측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개인 소지품 관리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취사도구, 음식물 및 화재의 위험이 되는 물품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다리미, 믹서기 등)

3) 냉장고 (, 50L이하의 소형냉장고의 경우 허용)

(, 퇴실 시 반드시 반출해야 함)

※ 입사시간 종료 후 냉장고 및 개인 짐은 학교측에서 보관하지 않습니다.

퇴실기간 이후 반출하지 않은 소지품은 일괄 임의 폐기합니다.

※ 기타 물품에 대해서는 기숙사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15. 입사자 개인소지품 무인택배함 이용

1. 택배발송 신청 시

* 받는 이의 성명, -호실 번호, 휴대폰번호를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17 수원대학교 글로벌경상관 무인택배함

기숙사 O OOO호 성명 HP. 010-0000-0000

※ 도착 SMS 문자를 받기위해 가상번호 가 아닌, 실제 휴대폰 번호를 기재

p.s 부탁할 말 : 기숙사 무인택배함에 넣어주세요!

 

2. 무인택배함 기준 사이즈에 맞지 않는 부피가 큰 물품

(우체국 택배상자 기준 6호 – 520x480x400)초과는 보관이 불가능합니다.

* 택배함에 보관할 수 없는 택배물에 대해서는 학교측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택배기사님과 배달장소에 대해 반드시 상의하기 바랍니다.

 

3. 귀중품이나 고가의 물품은 택배를 이용하지 않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4. 기숙사생들은 물품 도착문자를 확인 한 후 72시간내 택배를 찾아가야 합니다.

도착후 72시간 이후에는 하루 1천원씩, 최대 2천원이 부과됩니다.

1주일 초과 미수령시 다른 택배물품을 보관하여야 하기에, 임의 보관 or 폐기

(분실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당일 택배수령을 원칙으로 합니다.)

※ 택배로 금지 물품을 반입하다가 적발되는 경우, 벌점을 부과 받습니다.


16.
기타문의 기숙사 행정실 031-229-8202/8203
Fax. 031-229-8201

홈페이지 swudorm.suwon.ac.kr

E-mail swudorm@suwon.ac.kr

 

 

첨부파일 2018-1 재학생 입사안내(최종본).hwp (23 KB)
등록일 2018.01.04 11:43:33 조회수 4108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