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털메인 > 수원광장 > 공지사항

제목 2018년도 1학기 신입생 기숙사 입사 안내
작성자 기숙사
내용
<<2018년도 1학기 신입생 기숙사 입사 안내>>

※수원대학고 기숙사 소개 영상입니다.

- 고운학사 기숙사 내부 둘러보기 https://youtu.be/ehCsgnsk3bE

- 글로벌 경상관 기숙사 내부 둘러보기 https://youtu.be/TTgHIayQqq8

 

1. 기숙사 생활 기간 : 2018 2 27() ~ 2018 6 15()


2.
신청기간 및 신청대상

구분

신청기간

신입 · 편입

대학원 합격자

2018212() 10:00 ~ 2018219() 16:00까지 (8일간)

3. 입사자격 제한
※ 제출서류 중 보건소 등에서 발행하는 ‘결핵 검진진단서’의 경우, 발급에 약 1주일의 시간이 소요되오니, 신청기간 전에 검사를 받아 서류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전염성 질환 감염자

· 입사신청 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자

· 입사신청 시 필수 자료(사진, 주민등록등본, 결핵 검진진단서) 미제출자

 

4. 신청절차 : 수원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 내 입사신청 프로그램

구분

신청절차

신입 · 편입

대학원 합격자

기숙사 홈페이지 내 입사신청 신입생 클릭

수험번호, 이름, 생년월일 입력 후 입사 신청


5.
준수사항 

 주의: 아래사항 미준수시, 입사 자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사진, 주민등록등본 및 결핵 검진진단서 업로드 필요

1) 본인사진 : 최근 3개월 이내 정면 상반신을 촬영한 사진 (핸드폰 사진 가능)

2) 주민등록등본 : 최근 3개월 이내의 것 (2017 12 1일 이후의 것)

※ 주민등록번호 중 생년월일을 제외한 뒷자리 번호를 반드시 삭제(가림) 후 업로드

※ 재외국민대상자 : 재외국민 증명서를 주민등록등본 란에 업로드

3) 결핵 검진진단서(흉부 X-ray) : 최근 6개월 이내 진단받은 것 (2017 9 1일 이후의 것)


고운학사 2인실, 4인실 / 글로벌경상관 기숙사 2인실 중 선택하여 신청 (중복신청 불가)

환불계좌번호는 추후 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필요하오니 정확하게 입력 바랍니다.

※ 기숙사 입사전형은 제1지망으로만 처리되므로 중복신청 및 호실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청구분(고운학사 2인실, 4인실 / 글로벌경상관 2인실)을 신중히 선택하여야 합니다.


6.
선발인원

구분

성별

고운학사

글로벌경상관 기숙사

2인실

4인실

2인실

신입 · 편입

대학원 합격자

92

40

18

156

64

30


7.
입사생 선발 방법 

구분

선발방법

신입 · 편입

대학원 합격자

거리점수 100% (대중교통 소요시간)

 ※ 주민등록등본 상 주소에서 수원대학교까지 대중교통 소요시간을 환산


8.
합격자발표

구분

합격자발표

신입 · 편입

대학원 합격자

2018221() 16:00

※ 차순위자 순번 발표는 합격자 발표시간과 동일하며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선발 · 미선발 여부는 입사지원서 하단 부분에서 확인 가능(기숙사 홈페이지)


9.
기숙사비


 ※ 보증금은 퇴실 후, 시설/집기의 이상 여부를 확인 후 해당 퇴실일자의 월말에 환급됩니다.


10.
기숙사비 납부방법

구분

기숙사비 납부

신입 · 편입

대학원 합격자

2018222() ~ 223() (09:00~16:00) 

 ※ 개인에게 부여된 가상 계좌번호로 납부

※ 고지서 출력

- 기숙사 홈페이지 내 입사신청 → 수험번호, 생년월일, 이름 입력 → 고지서 출력

(가상 계좌번호, 고지금액 확인가능)

- 납부 가능시간(09:00~16:00)내 가상계좌 번호로 입금바랍니다.

2 22() 09:00 부터 기숙사 납부 금액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 입금기간 내 미납시, 합격은 자동 취소되며 차순위자에게 입사 자격이 부여됩니다.


11.
배정 호실 발표

구분

배정 호실 발표

신입 · 편입

대학원 합격자

2018226() 16:00 

※ 배정 호실은 수원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 입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https://swudorm.suwon.ac.kr/enter_method2.htm

 

12. 방 배정 : 무작위(랜덤) 배정 (종합정보시스템 내 랜덤 프로그램 이용)

- 배정된 호실의 변경은 절대 불허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경우

기숙사 영구 입사제한을 받게 됨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13.
입실 및 KEY 수령 (Check-in)

 

 주말인 3 3() ~ 3 4() 행정실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 신분증, 학생증과 금융권 체크/신용카드를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호실& KEY 보증금 현금 10,000원 별도 지참하여 KEY수령 시 납부바랍니다.

Card KEY - 학생증 또는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금융권 체크/신용카드로 현관 KEY 등록

* 학생증 or 금융권 카드 없는 경우 : 임시카드 KEY 발급(보증금 5,000원 현금 납부)

 

14. 유의사항

  가상계좌 납부(개인에게 부여된 계좌로 납부)

    ・
 신청기간 외에는 신청이 절대 불가함(신청기간 엄수바랍니다)
   
    ・
기숙사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지 않았음(식사는 개별식사)

2인실, 4인실 중 하나만 선택하여 신청가능

차순위자의 입사 여부에 대한 연락은 개별 통보함

기숙사 합격 후 입금을 마친 상태에서 입사를 취소하는 경우

다음학기 입사가 제한됨

 

15. 입사자 개인소지품 무인택배 이용

받는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17 수원대학교 글로벌경상관 무인택배함

으로 표기해 주시기 바라며 본인의 이름 및 학과를 필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부 록 : 입사신청 시 제출서류 예시


1.
본인 사진

최근 3개월 이내의 촬영된 것을 업로드 하여야 합니다.

- 얼굴이 식별 가능한 밝기에서, 깨끗한 배경에서 얼굴 정면이 온전히 나오도록 촬영합니다.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도 무방함)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직접 촬영하여 제출하는 것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증명사진 첨부는 가능합니다)

- 사진으로 본인확인이 어려울 경우 입실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주민등록등본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만 인정됩니다.(2017 12 1일 이후의 것)

- 발급일자 및 발급부서 직인을 확인하므로, 등본 전체가 보일 수 있게 스캔 혹은 사진

촬영하여 업로드하여야 합니다.(핸드폰사진 가능)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린 후 업로드 바랍니다.

- 주민등록등본을 제외한 증빙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3. 결핵 검진진단서

- 폐결핵 유무를 확인하기 위함이며, 최근 6개월 이내 진단받은 것만 인정됩니다.3. 결핵 검진진단서

(2017 9 1일 이후의 것)


-
폐결핵 이외의 검사(혈액검사 등)를 함께 받으면 진단서 발급이 늦어질 수 있으니,

흉부 X선 촬영 후 결핵 검진진단서만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발급일자 및 병원명을 확인하므로, 검진진단서 전체가 보이도록 스캔 혹은 사진 촬영하여

업로드 하여야 합니다.(핸드폰사진 가능)


-
검진서 위 변조 적발 시, 향후 기숙사 지원이 절대 불가합니다.(영구 입사제한)


 

첨부파일 2018-1 신입생 기숙사 입사안내.hwp (5.38 MB)
등록일 2018.01.30 14:42:56 조회수 5394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