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털메인 > 수원광장 > 공지사항

제목 수원대 이민지 동문, 들꽃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 수상
작성자 홍보실
내용
<<수원대 이민지 동문, 들꽃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 수상>>

 

수원대학교 이민지(연극전공 07) 동문이 지난 12일 저예산·독립 영화를 조명하는 들꽃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앞으로도 이민지 동문에 대한 수원대 구성원 여러분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래 내용은 이민지 동문의 여우주연상 수상에 대한 기사 본문입니다.

[공식입장] 기주봉X이민지, 들꽃영화상 남녀주연상 수상

[OSEN=김보라 기자] 저예산·독립 영화를 조명하는 들꽃영화상이 오늘(12) 오후7시 서울 남산 문학의 집에서 시상식을 개최하고 대상을 포함한 14개 부분의 수상자()들에게 트로피를 전달했다.

올해의 시상식은 그야말로 파격의 연속이었다. 영예의 대상에는 다큐멘터리 밤섬해적단 서울불바다가 선정됐다. 국내 영화 시상식에서 다큐멘터리가 대상을 수상한 첫 사례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극영화 감독상으로는 그 후의 홍상수 감독이 수상했다. 개인적 사정으로 불참한 홍 감독 대신 그 후의 주연배우 권해효와 밤의 해변에서 혼자의 박홍열, 김형구 감독이 대리 수상하여 기쁨을 나눴다. 다큐멘터리 감독상은 티벳 불교 고승의 환생인 린포체의 삶을 다룬 다시 태어나도 우리의 문창용 전진 감독이 수상했다.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 여우주연상과 남우주연상은 각각 영화 꿈의 제인의 이민지와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의 기주봉이 수상했다. 조연상은 소통과 거짓말의 김선영, 신인배우상은 영화 메소드의 이승훈이 수상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극영화 신인 감독상으로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조 임대형 감독, 다큐멘터리 신인 감독상 은 영화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영조 감독이 수상했다. 시나리오 상에는 꿈의 제인의 조훈현 감독과 김소미 작가, 촬영상은 꿈의 제인 조영직 감독이 수상했다.

올해 처음 신설된 프로듀서상은 재꽃의 안보영 프로듀서, 음악상에는 꿈의 제인의 플러시 플러드 달링스가 수상했다. 공로상은 부산독립영화협회가 차지했다.

 

등록일 2018.04.19 16:39:37 조회수 645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