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포털메인 > 수원광장 > 공지사항

제목 2018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안내
작성자 기숙사
내용
<<2018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안내>>

1. 기숙사 생활 기간 : 2018 8 27() ~ 2018 12 14()

12 17()부터 생활관 대청소를 실시하므로 지정된 퇴실일자에 퇴실하지 않는 경우, 향후 기숙사 입사제한을 받게 됨을 유념하기 바랍니다.(짐 보관하지 않음)

※ 공동생활 부적격자(심한 잠꼬대, 코골이, 뇌전증, 조울증 및 야간생활 불규칙자 등)는 원칙적으로는 기숙사 신청이 불허되므로, 반드시 룸메이트를 지정하여야만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배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기숙사 중도퇴사의 사유가 됨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2.
신청기간 및 신청대상

구분

신청기간

재학생 및

2018-2학기 복학예정자

2018 7 27() 10:00 ~ 8 3() 15:00까지 (8일간)

※ 제출서류 중 보건소 등에서 발행하는 ‘결핵 검진진단서’의 경우, 발급에 약 1주일의 시간이 소요되오니 신청기간 전에 검사를 받아 서류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3. 입사자격 제한

· 전염성 질환 감염자, 공동생활 부적격자

· 기숙사 상벌규정에 의하여 입사 제한받은 자(직전학기 벌점 5점 이상인 자 포함)

· 입사신청 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자

· 입사신청 시 필수서류(사진, 주민등록등본, 결핵 검진진단서 ) 미제출자


4.
신청방법
수원대학교 포털시스템의 종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구분

신청절차

재학생 및

2018-2학기 복학예정자

학번, 비밀번호 입력→종합정보시스템→정보광장(상단)→기숙사 신청


5.
준수사항

사진, 주민등록등본 및 결핵 검진진단서 업로드 필요

파일 업로드 시 등본/진단서 A4용지 전체가 보이도록 스캔/사진촬영 후 업로드해야 합니다.

1) 본인사진 : 최근 3개월 이내 정면 상반신을 촬영한 사진 (핸드폰 사진 가능)

2) 주민등록등본 : 최근 3개월 이내의 것 (2018 5 1일 이후의 것)

※ 주민등록번호 중 생년월일을 제외한 뒷자리 번호를 반드시 삭제(가림) 후 업로드

※ 재외국민대상자 : 재외국민 증명서를 주민등록등본 란에 업로드

3) 결핵 검진진단서(흉부 X-ray) : 최근 6개월 이내의 것 (2018 2 1일 이후의 것)

                                                     ※ 6개월 이내로 결핵검진 기록이 있는 보건증도 가능

  고운학사 2인실, 4인실 / 경상관 기숙사 2인실 중 선택하여 신청 (중복신청 불가)

환불계좌번호는 추후 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필요하오니 정확하게 입력 바랍니다.

2018-2학기 복학자의 경우, 입사신청 후 복학을 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가 취소됩니다.

장학근로(동대표)신청은 입사신청서 작성 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12번 항목 참조)

※ 기숙사 입사전형은 제1지망으로만 처리되므로 중복 신청 및 호실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청구분
(
고운학사 2인실, 4인실 / 경상관 기숙사 2인실)을 신중히 선택하여야 합니다.

 

6. 기숙사비

구분

인실

기숙사비

시설/집기 보증금

합계

비고

고운학사

2인실

850,000

100,000

950,000

KEY보증금 (10,000)

별도

4인실

650,000

100,000

750,000

경상관 기숙사

2인실

1,200,000

100,000

1,300,000

※ 시설보증금은 퇴실 후, 시설/집기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여 추후 환급됩니다.

※ 기숙사비에 식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7. 입사생 선발방법

구분

선발방법

재학생 및

2018-2학기 복학예정자

거리(60) + 성적(40) = 100± 상벌점

 ※ 성적 : 직전학기 평점평균

2018-2학기 복학예정자 성적 : 본교에서 취득한 마지막 학기 평점평균

 

8. 합격자 발표

발표일시

2018 8 8() 16:00 이후 종합정보시스템

※ 차순위자 순번 발표는 합격자 발표시간과 동일하며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9. 기숙사비 납부

구분

기숙사비 납부

재학생 및

2018-2학기 복학예정자

2018 8 9() ~ 8 13()

(09:00~16:00 납부가능)

 

개인에게 부여된 가상 계좌번호로 납부(주말 납부 가능)

※ 가상 계좌번호 확인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내 정보광장 → 기숙사 → 고지서 출력 (가상계좌번호, 고지금액 확인가능)

고지서는 8 9() 10:00부터 출력이 가능합니다.

- 납부 가능시간(09:00~16:00)내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바랍니다.

※ 입금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기숙사 합격 후 입금을 마친 상태에서 입사를 취소하는 경우, 다음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10. 방 배정 (룸메이트 지정 시범운영)

구분

신청방법 및 참고사항

룸메이트

지정자

- 기숙사 입사신청 시 신청추가정보에서 룸메이트 지정 신청

‘지정’ 체크 후 룸메이트 지정할 상대방 학생 이름과 학번 기입

- 신청자 학생과 대상자 학생이 서로를 지정해야 룸메이트 배정 가능

- 룸메이트는 1인만 지정 가능

※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작위(랜덤) 배정됩니다
- 신청자와 대상자가 서로 룸메이트로 지정하지 않았을 경우

- 룸메이트 지정한 학생의 이름/학번이 잘못 기입된 경우

- 지정된 학생이 기숙사 신청을 하지 않았거나, 신청 후 불합격한 경우

- 신청 인실이 서로 다른 경우

- 룸메이트 대상자가 차순위로 합격한 경우

미 지정자

- 무작위 배정(종합정보시스템 내 랜덤프로그램 이용)

 

11. 배정호실 발표

구분

배정호실 발표

재학생 및

2018-2학기 복학예정자

2018 8 22() 16:00 이후 종합정보시스템


12.
장학근로(고운학사 동대표) 신청

1) 신청대상 : 2018-2학기 고운학사 신청자(재학생) 2학년 이상인 자

1학년은 선발에서 제외됩니다

※경상관 기숙사 신청자는 지원 불가

2) 신청방법 : 입사신청서 작성 시 「신청추가정보」 란의 ‘장학근로 신청’ 항목 선택

3) 선발인원 : 고운학사 합격인원 중 26명 선발

4) 선발기준 : 1차 심사 – 기숙사 장기입사자 중 성실생활자로서 성적우수자

                  2차 심사 – 자기소개서 제출(1차 심사 통과자 대상으로 개별공지)

※필요시 면접을 실시할 수 있음

자기소개서 주제는 별도 공지, 최종 선발자는 별도 통보

5) 장학금 지급 : 기숙사비의 60%(학기 말 근로종료 후 지급)

6) 업무사항 : 담당 동(라인) 청소상태 점검, 전체 청소점검 보조 및 환경관리 업무 등

7) 참고사항 : 기숙사 장학근로 중 중도퇴사 시 장학금 지급되지 않음

무단결근 등 근무 태만한 경우 즉시 자격박탈(장학금 지급되지 않음)

8) 사생회 선발 : 동대표 합격자 중 사생회 4명 별도선발

선발기준은 자기소개서 주제에 포함하여 공지예정

사생회 장학금 : 기숙사비의 80%

 

13. 입실 및 KEY 수령 (Check-in)

구분

입실 및 키 수령

입실 및

KEY 수령

2018 8 27() ~ 8 31() (평일 10:00~17:00)

- , 사전 열쇠 수령자에 한하여 8 25() ~ 8 26()

입실 가능합니다.

사전 열쇠수령 방법

8 23() ~ 24(), 오전 10 ~ 오후5시에

기숙사 행정실 방문 후 열쇠 수령

기숙사 행정실(경상관 216)에서 KEY 수령

호실& KEY 보증금 : 현금 10,000원은 별도 납부하여야 함

 

 

 

 

 

 

 

 

주말/공휴일 및 야간에는 기숙사 행정실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 기숙사 청소기간이 필요하므로 8 25() 이전에는 입사가

절대 불가합니다.

신분증, 학생증 금융권 체크/신용카드를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출입 KEY 보증금 : 현금 10,000원 별도 지참하여 KEY수령 시 납부바랍니다.

경상관 기숙사 – 층별/호실 출입 통합카드 1

고운학사 기숙사 –호실 열쇠 및 현관카드

①호실 & 방 출입 열쇠 각 1ea

1층 공동현관(유리문) 출입카드

학생증 또는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금융권 체크/신용카드로 현관 KEY 등록

*학생증 or 금융권 카드 없는 경우 : 임시카드 KEY 발급(보증금 5,000원 현금 납부)

2018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생활자 중 2018학년도 2학기 합격자는 지정된 퇴실일에 반드시 퇴실 후, 위 입실가능 일자에 맞춰 재입실하여야 합니다.(연속입사자 잔류불가)


14.
입사자 개인소지품 무인택배함 이용

받는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17 수원대학교 글로벌경상관 무인택배함 으로 표기해 주시기 바라며 본인의 이름 및 학과를 필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

기숙사 행정실 031-229-8202/8203

Fax. 031-229-8201

홈페이지 swudorm.suwon.ac.kr

E-mail swudorm@suwon.ac.kr

 

※ 부 록 : 입사신청 시 제출서류 예시

1. 본인 사진

- 최근 3개월 이내 촬영된 것을 업로드 하여야 합니다.

- 얼굴이 식별 가능한 밝기에서, 깨끗한 배경에서 얼굴 정면이 온전히 나오도록 촬영합니다.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도 무방함)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직접 촬영하여 제출하는 것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증명사진 첨부는 가능합니다)

- 사진으로 본인확인이 어려울 경우 입실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주민등록등본

-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만 인정됩니다.(2018 5 1일 이후의 것)

- 발급일자 및 발급부서 직인을 확인하므로, 등본 전체가 보일 수 있게 스캔 혹은 사진 촬영하여 업로드하여야 합니다.(핸드폰 촬영사진 업로드 가능)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린 후 업로드 바랍니다.

- 주민등록등본을 제외한 증빙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3. 결핵 검진진단서

- 폐결핵 유무를 확인하기 위함이며, 최근 6개월 이내 진단받은 것만 인정됩니다.

(2018 2 1일 이후의 것)

- 폐결핵 이외의 검사(혈액검사 등)를 함께 받으면 진단서 발급이 늦어질 수 있으니, 흉부 X선 촬영 후 결핵 검진진단서만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발급일자 및 병원명을 확인하므로, 검진진단서 전체가 보이도록 스캔 혹은 사진 촬영하여 업로드 하여야 합니다.(핸드폰 촬영사진 업로드 가능)

- 6개월 이내로 결핵검진 기록이 있는 보건증도 제출 가능합니다.

- 검진서 위 변조 적발 시, 향후 기숙사 지원이 절대 불가합니다.(영구 입사제한)

 

등록일 2018.07.16 13:09:04 조회수 529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