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관련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관련



수원대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MOU 체결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5.06.19 

제목: 수원대,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MOU 체결 - 설명: 수원대,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MOU 체결

수원대가 위탁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위생적인 급식문화구현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업무협략을 체결했다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임경숙(수원대 식품영양학과 교수센터장(오른쪽)과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장 조윤경 단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가 화성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임경숙) 18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 구현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단장 조윤경) 업무협약(MOU) 체결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급식과 관련해 현장에서 필요한 전문 인력 교육과정 등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임경숙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급식실의 위생 수준이  높아질 것으로기대한다" 밝혔다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수원수원대 지역아동센터경기남부지원단과MOU 체결

 

뉴스천지

강은주 기자

2015.06.19

 

 

 

▲ 지난 18일 임경숙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오른쪽)과 조윤경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 단장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수원대)

[천지일보 화성=강은주 기자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8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 구현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원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이번 협약으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급식과 관련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교육과정 지원업무를 협력한다. 

임경숙 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급식실의 위생적인 환경을 위해 지원하겠다 말했다.

 

 

 

수원대-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급식개선 협약

 

기호일보

김가현 기자

2015.06.22

지면 14



수원대학교는 21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를 위해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과 업무 협약(MOU) 체결했다고 밝혔다.

수원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급식과 관련,현장에서 필요한 전문인력 교육 과정을 지원한다. 

임경숙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수원대 식품영양학과)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급식실의 환경을 위생적으로 개선하는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화성 유관기관 ‘급식위생 협력’ 맞손

 

경인일보

김학석 기자

2015.06.22

지면 10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임경숙수원대 식품영양학과 교수) 지난 주말 센터에서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 구현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단장·조윤경) 업무협약(MOU) 체결했다. 

센터를 위탁 운영하는 수원대는 이번 협약에 따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급식과 관련해 현장에서 필요한 전문 인력 교육 과정 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화성/김학석기자 marskim@kyeongin.com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깨끗한 급식실 만들기MOU' 체결

 

중부일보

신창균정은아 기자

2015.06.22 

 

 

▲ 18일 화성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중인 수원대학교의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경기남부지원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수원대학교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최근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 구현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단장 조윤경) 업무협약(MOU) 체결했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협약을 통해 급식 현장에서 필요한 전문 인력교육 과정 지원 등에 필요한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임경숙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수원대 식품영양학과) “협약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급식실의 위생적인 환경을 위해 지원하겠다 말했다.

한편 수원대학교는 화성시로부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신창균·정은아기자/chkyun@joongboo.com

 

등록일 2015.06.23 16:15:41 조회수 2155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