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학교-화성도시공사, 우수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추진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수원대학교-화성도시공사우수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추진

 

 

수원대-화성도시공사우수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추진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5.10.19

 

 

제목: 수원대-화성도시공사, 우수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추진 - 설명: 수원대-화성도시공사, 우수 인재 양성 위한 산학협력 추진

수원대학교가 화성도시공사와 지난 16일 본교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하고연구 활동 및 직원들의 행정역량 강화를 위한 연계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인수 수원대총장박진우 부총장강팔문 화성도시공사 사장윤용택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화성도시공사(사장 강팔문)와 지난 16일 본교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하고연구 활동 및 직원들의 행정역량 강화를 위한 연계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인수 수원대총장박진우 부총장강팔문 화성도시공사 사장윤용택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산학협약은 수원대와 화성도시공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공사 재직자들이 본교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 및 학비감면의 혜택을 받는다이를 통해 해당 공사 재직자들은 학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수원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재학생의 지속적인 확보와 각 대학원 별 관련 분야에 대한 다양한 연계프로그램을 개발키로 했다화성도시공사와 교육프로그램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산학협력 모범 사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수원대는 기존에도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기술이전 및 상품화를 지원하면서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운영해오고 있다특히 이번 화성도시공사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뛰어난 인재를 배출할 수 있는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수원대 이인수총장산학협력 통해 인재 양성 한다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5.10.19

 

수원대가 산학협력을 통해 인재양성에 나선다

수원대(총장 이인수)는 화성도시공사(사장 강팔문)와 지난 16일 본교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인수 수원대총장박진우 부총장강팔문 화성도시공사 사장윤용택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산학협약은 수원대와 화성도시공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는교육프로그램으로 공사 재직자들이 본교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 과 학비 감면의 혜택을 받는다.

협약을 통해 재학생의 지속적인 확보와 각 대학원별 관련 분야에 대한 다양한 연계프로그램을 유지 발전시켜 우수 인력자원 배출 대학의 역할을 기대한다또 화성도시공사와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산학 협력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수원대는 산학 협력 연구 개발을 수행하고 기술이전과 상품화를 지원하면서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구성해 운영 관리해 왔다.

 

특히 이번 화성도시공사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뛰어난 인재를 배출하는 국내 최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상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원대-화성도공행정역량 강화 산학 협약

 

뉴시스

김기원 기자

2015.10.19

 

수원대학교와 화성도시공사는 상호 연구활동과 직원들의 행정역량 강화를 위한 산학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산학협약에 따라 화성도시공사 직원들은 수원대학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과 학비 감면의 혜택을 받는다.

수원대는 화성도시공사와 교육프로그램 네트워크를 구축인재 육성과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수원대 관계자는 "그동안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만들어 운영 관리해왔다" "화성도시공사와 산학협력을 강화해 연구활동과 인재 육성에 상호 노력할 계획"이라고 했다.

 

 

  

수원대-화성도시공사우수 인재 양성위해 맞손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5.10.19

 

     앞줄 왼쪽4번째부터 이인수 총장,강팔문 사장 [사진=수원대 제공]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는 지난 16일 화성도시공사(사장 강팔문)와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연구 활동 및 직원들의 행정역량 강화를 위한 연계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화성도시공사 재직자들이 본교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 및 학비감면의 혜택을 받게 되고,수원대는 재학생의 지속적인 확보와 각 대학원별 관련 분야에 대한 다양한 연계프로그램을 유지 발전시켜 우수 인력자원 배출 대학의 역할을 하게 된다.

 수원대는 그간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기술이전 및 상품화를 지원하면서,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구성해 운영 관리해 왔다.

 학교 관계자는 "화성도시공사와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네트워크 구축이 산학협력의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뛰어난 인재를 배출하는 국내 최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지고상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등록일 2015.10.20 09:25:31 조회수 692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