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한불모터스㈜, 수원대학교에 2년 연속 장학금 전달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한불모터스㈜수원대학교에 2 연속 장학금 전달

 

 

한불모터스수원대학생 5명에게 장학금 500만원 기탁

 

헤럴드경제

박정규

2015.11.25

 

 수원대(총장 이인수)는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수원대 경상대 학장실에서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한불모터스㈜는 “수원대 재학생 가운데 자회사인 선에이 로지스틱스가 위치하고 있는 화성시 서신면과 인근 농촌지역 출신 학생들이 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프랑스 수입 자동차인 푸조와 시트로엥의 국내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한불모터스㈜는 화성시 서신면 상안리 143에 자동차 종합수리업체인 선에이 로지스틱스를 지난2006년도에 설립해 운영중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대표는 ”인근 지역 주민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앞으로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불모터스, 수원대학교에 2년 연속 장학금 전달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2015.11.25

제목: 한불모터스, 수원대학교에 2년 연속 장학금 전달 - 설명: 한불모터스, 수원대학교에 2년 연속 장학금 전달

한불모터스가 지난 24일 수원대학교 학생 5명에게 총 500만 원의 장학금을 교내 경상대 학장실에서 전달했다프랑스 푸조와 시트로엥 자동차를 수입 판매하고 있는 한불모터스는 화성시 서신면 상안리에 자동차 종합수리업체인 선에이 로지스틱스를 2006년도에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수원대 제공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지난 24일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학생 5명에게 총500만 원의 장학금을 교내 경상대 학장실에서 전달했다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은 수입자동차 업체인 한불모터스()가 수원대 재학생 가운데 자회사인 선에이 로지스틱스가 위치하고 있는 화성시 서신면 및 인근 농촌지역 출신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됐다.

프랑스 푸조와 시트로엥 자동차를 수입 판매하고 있는 한불모터스는 화성시 서신면 상안리에 자동차 종합수리업체인 선에이 로지스틱스를 2006년도에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장학금 전달을 계기로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인근 지역 주민들을 위한지원 사업을 앞으로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등록일 2015.11.25 17:13:40 조회수 1077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