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어린이 건강지키기 위해 발벗고 나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수원대어린이 건강지키기 위해 발벗고 나서

 

 

화성 급식지원센터-어린이집 MOU

 

경인일보

배상록 기자

2016.04.12

 

16년4월8일 MOU 협약식(최종) (1)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임경숙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교수)와 화성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한은정)가 최근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수원대학교(총장·이인수)가 위탁 운영하는 센터는 협약에 따라 화성지역 어린이들의 바른 식생활 확립과 보육 교직원에 대한 위생·영양교육을 지원하게 된다.센터장인 임 교수는 "화성시 어린이집의 급식실 환경 개선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관련 분야의 발전에 공동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원대어린이 건강지키기 위해 발벗고 나서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6.04.11

 

제목: 수원대, 어린이 건강지키기 위해 발벗고 나서 - 설명: 수원대, 어린이 건강지키기 위해 발벗고 나서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위탁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 교수)가 지난 8일 교내 어린이급식지원센터에서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 구현을 위해 화성시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한은정)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위탁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 교수)가 지난 8일 교내 어린이급식지원센터에서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 구현을 위해 화성시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한은정)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1990년 개소한 화성시 어린이집 연합회는 화성 시내 어린이집 원장들이 영유아의 건전한 육성과 가정복지의 증진을 도모하고 효율적인 운영 및 상호 협력을 위해 설립했다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화성시 어린이의 바른 식생활 확립과 보육교직원의 위생·영양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 임경숙 교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화성시 어린이집 급식실 환경을 위생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위생 수준을 높일 것이며 화성시 어린이집연합회와 공동 추진하여 관련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영양 뮤지컬영어캠프뉴트리멘토 등의 특화사업으로 화성시 영유아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왔다앞으로도 어린이의 안전한 급식을 선도하고위생 및 영양관리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계할 예정이다.

 

 

화성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어린이집 연합회와MOU

보육교직원 위생·영양교육 지원키로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2016.04.11

 

 

 

▲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화성시 어린이집 연합회가 지난 8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급식실 위생수준 향상을 위해 협력했다. (사진 = 수원대)

수원대가 위탁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가 지난 8일 화성시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한은정)와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 구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화성시 어린이의 바른 식생활 확립과 보육교직원의 위생·영양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임경숙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집 급식실 환경과 위생 수준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등록일 2016.04.12 13:26:07 조회수 495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