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지역민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행사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수원대지역민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행사 개최

 

수원대 내달 학생 주관 문화행사

기호일보

심언규 기자

2016.04.26

 

 

 

수원대학교는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학교 캠퍼스에서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윤동주 창작 가곡 콩쿠르를 비롯해 다큐멘터리 영화 ‘잡식가족의 딜레마와 창작 연극 등 학생들이 주관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짜여진다지역주민은 무료로 학교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수원대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열어

 

 

스포츠경향

생활경제부

2016.04.25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 개최한다.

 

5 4, 11, 18, 25일에 진행되는 이 행사는 <윤동주 창작 가곡 콩쿠르등 각종 음악콘서트를 비롯한 <잡식가족의 딜레마등 영화 4편과 창작 연극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며지역주민들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수원대는 그 동안 음악대학과 미술대학 중심으로 각종 행사를 진행해 왔지만이번 문화행사는 음악대학미술대학공연영상학부언론정보학과 등 다양한 학과들이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은 각종 콘서트 및 영화연극 등을 관람하며,드론 체험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경험하게 된다.

 

수원대 음악대학 김화숙 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학생들이 배운 기량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아울러 지역 예술발전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 고 밝혔다.

 

 수원대지역민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행사 개최

5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매주 다양한 문화 이벤트 선물

 

 

아시아뉴스통신

노호근 기자

2016.04.25

 

 

 

수원대학교는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날행사를 본교에서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54, 11, 18, 25일에 진행되는 이 행사는 '윤동주 창작 가곡 콩쿠르등 각종 음악콘서트를 비롯한 '잡식가족의 딜레마등 영화 4편과 창작 연극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며 지역주민들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수원대는 그 동안 음악대학과 미술대학 중심으로 각종 행사를 진행해 왔지만 이번 문화행사는 음악대학미술대학공연영상학부언론정보학과 등 다양한 학과들이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은 각종 콘서트 및 영화연극 등을 관람하며 드론 체험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수원대학교 음악대학 김화숙 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학생들이 배운 기량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아울러 지역 예술발전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수원대학교는 그 동안 '열린 음악회', '고운미술관 특별전', '소극장 공연등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왔다.

또한 대학이 소재한 화성시 초··고 학생들의 창의체험 및 자유학기제 활동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 '영화 만들기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도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는 지역주민과 학생들이 보다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수원대, 5월 한 달 간 지역민 위한 문화행사 개최

매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열어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2016.04.25

 

 

 

수원대(총장 이인수)는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5월 한 달 간 개최한다.

5 4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윤동주 창작 가곡 콩쿠르등 콘서트를 비롯해 ‘잡식가족의 딜레마’ 등 영화 4편과 창작 연극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지역주민들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수원대는 그 동안 ‘열린 음악회’, ‘고운미술관 특별전’, ‘소극장 공연’ 등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해왔다또 화성시 관내 초··고 학생들의 창의체험과 자유학기제 활동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영화 만들기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김화숙  음악대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학생들이 배운 기량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 “이번 행사가 지역 예술발전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수원대지역민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행사 개최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6.04.25

 

 

 

제목: 수원대, 지역민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행사 개최 - 설명: 수원대, 지역민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문화행사 개최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날행사를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5 4, 11, 18, 25일에 진행되는 이 행사는'윤동주 창작 가곡 콩쿠르등 각종 음악콘서트를 비롯한 '잡식가족의 딜레마등 영화 4편과 창작 연극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지역주민들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날행사를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54, 11, 18, 25일에 진행되는 이 행사는 '윤동주 창작 가곡 콩쿠르등 각종 음악콘서트를 비롯한 '잡식가족의 딜레마등 영화 4편과 창작 연극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다지역주민들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수원대는 그동안 음악대학과 미술대학 중심으로 각종 행사를 진행해 왔지만이번 문화행사는 음악대학미술대학공연영상학부언론정보학과 등 다양한 학과들이 공동으로 벌이게 된다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은 각종 콘서트 및 영화연극 등을 관람하며 드론 체험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경험하게 된다.

 

수원대 음악대학 김화숙 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학생들이 배운 기량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지역 예술발전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수원대는 그 동안 '열린 음악회', '고운미술관 특별전', '소극장 공연등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해왔다또한 대학이 소재한 화성시 관내 초··고 학생들의 창의체험 및 자유학기제 활동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 '영화 만들기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도 운영하고 있다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학생들이 보다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수원대, 5월 매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개최

 

연합뉴스

류수현 기자

2016.04.25

 

 

 

수원대학교는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학교 캠퍼스에서 '문화가 있는 날'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윤동주 창작 가곡 콩쿠르'를 비롯해 다큐멘터리 영화 '잡식가족의 딜레마'와 창작 연극 등 학생들이 주관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짜인다.

지역 주민은 무료로 학교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수원대학교 관계자는 "주민과 학생들이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문의:☎031-220-2617)

수원대학교 건물 전경. 2016.4.25 [수원대]

수원대지역민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5월 수요문화행사 연다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6.04.25

수원대(총장 이인수)는 지역주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본교에서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5 4, 11, 18, 25일에 진행되는 이 행사는 ‘윤동주 창작 가곡 콩쿠르’ 등 각종 음악콘서트를 비롯한 ‘잡식가족의 딜레마’ 등 영화 4편과 창작 연극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며지역주민들은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수원대는 그 동안 음악대학과 미술대학 중심으로 각종 행사를 진행해 왔지만,이번 문화행사는 음악대학미술대학공연영상학부언론정보학과 등 다양한 학과들이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은 각종 콘서트 및 영화연극 등을 관람하며드론 체험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경험하게 된다.

수원대 음악대학 김화숙 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학생들이 배운 기량을 지역주민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아울러 지역 예술발전에 대한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 고 밝혔다.

수원대는 그 동안 ‘열린 음악회’, ‘고운미술관 특별전‘, ‘소극장 공연’ 등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해왔다.

화성시 관내 초··고 학생들의 창의체험 및 자유학기제 활동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 ‘영화 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도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는 지역주민과 학생들이 보다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등록일 2016.04.26 10:18:08 조회수 468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