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교수들,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 시작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수원대 교수들구인구직 매칭 서비스 시작

 

 수원대화성지역 기업탐방프로그램 가동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6.05.02

 

 

 

수원대(총장 이인수)가 지난달 29일 화성지역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가동했다고2일 밝혔다취업 매칭 서비스에 본격 나서기위해서다.

 

수원대는 지난해 화성상공회의소(회장 최주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맞춤형 인재양성과 취업확대 및 기업과의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수원대 전체 교수진은 화성상공회의소가 추천하는 중견기업을 방문해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고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통해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한 ‘화성지역 기업탐방 프로그램에 벌일 예정이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 내 유망기업 탐방과 맞춤형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수원대 교수들구인구직 매칭서비스 본격 가동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6.05.02

 

 

 

제목: 수원대 교수들, 구인구직 매칭서비스 본격 가동 - 설명: 수원대 교수들, 구인구직 매칭서비스 본격 가동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지난달 29일 화성지역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취업 매칭 서비스에 본격 나섰다고 2일 밝혔다수원대는 작년 화성상공회의소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맞춤형 인재양성과 취업확대 및 기업과의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한성IMP를 방문한 교수진이 이 회사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지난달 29일 화성지역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취업 매칭 서비스에 본격 나섰다고 2일 밝혔다수원대는 작년 화성상공회의소(회장 최주운)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맞춤형 인재양성과 취업확대 및 기업과의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수원대 전체 교수진은 화성상공회의소가 추천하는 중견기업을 방문해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고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통해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한 '화성지역 기업탐방 프로그램'에 벌일 예정이다기업탐방 프로그램은 1단계로 전체 교수진이 기업체를 방문하고 2단계에는 각 전공 교수들이 그룹별 기업 방문을 통해 대상 기업을 세밀하게 분석한다. 3단계에서는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과 기업 정보를 공유하고 직접 기업체를 방문해 인사 관계자와 면담 등을 통해 대기업 눈높이에 맞춰진 학생들의 인식을 전환할 수 있도록 한다 .

 

이날 교수진들은 자동차가전통신 등 산업 전반의 정밀 부품을 제조·유통하는()한성IMP(대표 조용구)와 자동차 및 가전제품 냉매 전달용 알루미늄 튜브 및 파이프를 제조하는 일심알맥스(대표 조혜숙), 반도체 및 평판디스플레이(FPD)분야 장비와 부품을 공급하는 ㈜ AU테크(대표 최민옥), 생물농약과 친환경농자재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친환경농자재 전문기업인 고려바이오(대표 김영권4개 기업체를 방문했다.

 

한편 화성시는 앞으로 10년 뒤 1인당 국내 총생산을 기준으로 꼽은 세계 7대 부자 도시에 이름이 올랐다화성 유니버셜 스튜디오도 추진하고 있다화성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완성되면 상하이 디즈니랜드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넓은 테마파크가 된다고 밝혔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 내 유망기업 탐방과 맞춤형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수원대 교수들화성시 기업과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나섰다!

 

포커스뉴스

서혜정 기자

2016.05.02

 

 

단체사진2_-_복사본.jpg

<사진제공=수원대>

 

(수원=포커스뉴스수원대학교 교수들이 화성지역 기업과 구인구직 매칭에 직접 나섰다.

 

수원대 전체 교수진은 지난달 29일 화성상공회의소에서 추천하는 산하 중견기업을 방문해당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고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통해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한 ‘화성지역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기업탐방 프로그램은 1단계로 전체 교수진이 기업체를 방문하고 2단계로 각 전공 교수들이 그룹별 기업 방문을 통해 대상 기업을 세밀하게 분석한다이를 통해 3단계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과 기업 정보를 공유하고직접 기업체를 방문해 인사 관계자 면담 등을 통해 대기업 눈높이에 맞춰진 학생들의 인식을 전환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교수진들은 자동차가전통신 등 산업 전반의 정밀 부품을 제조·유통하는()한성IMP와 자동차 및 가전제품 냉매 전달용 알미늄 튜브 및 파이프를 제조하는 일심알맥스반도체 및 평판디스플레이(FPD) 분야의 장비와 부품을 공급하는 ㈜ AU테크생물농약과 친환경농자재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친환경농자재 전문기업 고려바이오㈜ 등 화성시내 기업체 4곳을 방문했다.

 

수원대 관계자는 "교수진들은 앞으로 기업체의 근로환경과 업무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우수 인재를 양성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대는 작년부터 화성상공회의소와 산학협력을 체결맞춤형 인재양성과 취업확대 및 기업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수원대중견기업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 시작

기업 탐방·분석 통해 학생에게 기업정보 공유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2016.05.02

 

 

 

 

 

▲ 수원대 교수진들이 지난 29일 화성지역 중견기업을 방문하는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교수들은 3단계의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고학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 수원대)

수원대(총장 이인수)가 지난 29일 화성상공회의소에서 추천한 산하 중견기업을 방문해 해당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고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맞는 학생을 양성하기 위한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기업탐방 프로그램은 3단계로 구성된다. 1단계에서는 전체 교수진이 기업체에 방문하고 2단계는 각 전공 교수들이 그룹별 기업 방문을 통해 대상 기업을 세밀하게 분석한다. 3단계에서는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과 기업 정보를 공유하고인사 관계자와 면담 등을 통해 학생들의 인식을 바꾸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교수진들은 정밀 부품을 제조·유통하는 한성IMP와 냉매 전달용 알미늄 튜브와 파이프를 제조하는 일심알맥스 등 총 4곳의 기업체를 방문했다앞으로 교수진들은 기업체의 근로환경과 업무 등을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등록일 2016.05.02 16:47:15 조회수 1049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