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학생들 ‘취업 나침반’ 역할 나선다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수원대학생들 취업 나침반’ 역할 나선다

 

 

 

 

 
수원대학교,  ‘대기업 취업 나침반’ 역할 나섰다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6.06.15

 

 

[사진=수원대 제공]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는 지난 13일 교내 벨칸토소극장에서 대기업·공기업·외국기업의 취업 강화를 위한 '대기업 취업강화 프로그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대기업 취업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인성교육과 기초역량교육전공심화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아울러 하계와 동계방학기간 동안 집중 어학교육(S+LP) 프로그램과 직무적성검사 교육 및 모의직무적성검사를 실시하고기업체CEO와 졸업생 멘토 초정 특강을 진행한다.

 

수원대 관계자는 "향후 중견기업 취업대비반· 진로세미나· 드림Job끼 역량강화 과정도 개설해학생들이 기업이 요구하는 전문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수원대학생들 ‘취업 나침반’ 역할 나선다

 

 

아시아뉴스통신

노호근 기자

2016.06.15

 

 

국내외 초일류 기업 취업 위한 '대기업취업강화프로그램발대식 실시

 

 

 

지난 13일 오전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대기업취업강화프로그램발대식이 열렸다.(사진제공=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는 지난 13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대기업공기업외국기업의 취업을 강화하기 위한 '대기업취업강화프로그램발대식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인성교육과 기초역량교육전공심화교육을 지원받는다.

또한 하계와 동계방학기간 동안 집중 어학교육(S+LP) 프로그램과 직무적성검사 교육 및 모의직무적성검사를 실시하며 기업체CEO, 졸업생 멘토 초정 특강을 진행함으로써 국내외 초일류 기업 취업에 미리 대비할 수 있다.

수원대는 앞으로 '대기업취업강화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중견기업 취업대비반진로세미나드림Job끼 역량강화 과정 등 학생들의 취업을 대비하고 기업이 요구하는 전문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등록일 2016.06.16 09:21:13 조회수 1055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