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 자매결연협정 체결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수원대-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 자매결연협정 체결

 

 

 

수원대글로벌 인재 양성 ‘올인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6.08.12

 

수원대(총장 이인수)와 중국 북경 전취우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회장 부강)는 지난 10일 수원과학대 접견실에서 국제 문화 교류 및 고등교육의 국제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자매결연협정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인수 수원대 총장과 부 강 국제문화투자유한공사 회장마 준 국제문화투자유한공사 사장 및 수원대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협약식을 통해 상호 간 학술 및 과학기술연구 성과의 시장화에 대한 협력교류를 진행했으며언어문화경제정치 및 교육 등의 영역에서 공동연구가 필요한 경우 교수 및 직원의 활발한 교류로 국제교육발전을 위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다.

 

또 국제문화투자유한공사에서 파견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어와 한국문화체험을 실시함으로써 상호 간 교류증진을 위한 학생교류를 적극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수원대는 지난 5 30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2016년 국제고등교육 창신 발전포럼에 참가해 고등교육기관간의 학술교류를 추진하고세계 여러 대학과 기업 간의 협력방안을 논의함으로써 고등교육의 국제화를 촉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전 세계 대학과 국제적인 협력을 통해 대학의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수원대-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고등교육 국제화 위한 자매결연협정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노호근 기자

2016.08.11

 

 

 

지난 10일 오후 수원과학대학 접견실에서 이인수 수원대 총장(오른쪽)과 부강 국제문화투자유한공사 회장이 국제 문화 교류 및 고등교육의 국제화 자매결연협정을 맺었다.(사진제공=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와 중국 북경 전취우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는 지난 10일 수원과학대학교 접견실에서 국제 문화 교류 및 고등교육의 국제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자매결연협정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인수 수원대 총장과 부강 국제문화투자유한공사 회장마준 국제문화투자유한공사 사장 및 수원대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협약식을 통해 상호 간 학술 및 과학기술연구 성과의 시장화에 대한 협력교류를 진행했으며 언어문화경제정치 및 교육 등의 영역에서 공동연구가 필요한 경우 교수 및 직원의 활발한 교류로 국제교육발전을 위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다.

 

또한 국제문화투자유한공사에서 파견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어와 한국문화체험을 실시함으로써 상호 간 교류증진을 위한 학생교류를 적극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한편 수원대는 지난 530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2016년 국제고등교육 창신 발전포럼'에 참가해 고등교육 기관 간의 학술교류를 추진하고 세계 여러 대학과 기업 간의 협력방안을 논의함으로써 고등교육의 국제화를 촉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전 세계 대학과 국제적인 협력을 통해 대학의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다각화할 예정이다.

 

 

 

수원대-북경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와 자매결연협정

고등교육 국제화 촉진 위해 협력·교류 강화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2016.08.11

 

 

 

 

 

 

▲ 수원대가 지난 10일 중국 북경 전취우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와 자매결연협정을 체결하고 국제 문화 교류와 고등교육의 국제화 촉진을 위한 협력에 합의했다이인수 수원대 총장(오른쪽)과 부강 북경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 회장이 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수원대)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수원대(총장 이인수)가 지난 10일 중국 북경 전취우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회장 부강)와 국제 문화 교류와 고등교육의 국제화 촉진을 위한 자매결연협정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학술·연구 성과의 시장화에 대한 협력과 언어·문화·경제·정치·교육 등의 영역에서 교수와 교직원의 활발한 교류로 국제교육발전을 위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또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에서 파견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어와 한국문화체험을 실시함으로써 상호 교류증진을 위한 학생 교류를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수원대중국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와 자매결연

 

대학저널

최창식 기자

2016.08.11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와 중국 북경 전취우 국제문화투자 유한공사(회장 부강)  10일 국제 문화 교류와 고등교육의 국제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자매결연협정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식을 통해 상호 간 학술과학기술연구 성과의 시장화에 대한 협력교류를 진행하기로 했으며언어문화경제정치 및 교육 등의 영역에서 공동연구가 필요한 경우 교수직원의 활발한 교류로 국제교육발전을 위한 협력관계를 유지할 예정이다.

또한 국제문화투자유한공사에서 파견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어와 한국문화체험을 실시함으로써 상호 간 교류증진을 위한 학생교류를 적극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등록일 2016.08.12 17:01:15 조회수 649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