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직원봉사단, 무료급식소 방문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직원봉사단, 무료급식소 방문

 

 

수원대 직원봉사단, 무료급식봉사활동 실시

수원 천사무료급식소 찾아 이웃사랑 실천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2016.12.18

 

 

 

 

 

수원대 직원봉사단이 지난 15일 수원 천사무료급식소를 찾아 무료급식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직원봉사단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수원대(총장 이인수) 직원봉사단은 지난 15일 수원 천사무료급식소를 찾아 무료급식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직원봉사단은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과 섬김의 정신으로 참된 효를 실천하고 봉사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함으로써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직원봉사단은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밥을 제공하고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수원대 직원봉사단, 천사무료급식소 방문 이웃사랑 실천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6.12.16

 

 

 

수원대(총장 이인수) 직원봉사단은 15일 수원 천사무료급식소를 찾아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직원봉사단은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과 섬김의 정신으로 참된 효를 실천하고 학교 위상과 봉사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기위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직원봉사단은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밥을 제공하고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수원대는 그동안 소외된 이웃을 위한 김장 봉사활동 및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나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수원대 직원봉사단, 천사무료급식소서 이웃사랑 실천

 

천지일보

배성주 기자

2016.12.16

 

 

 

 

수원대학교 직원봉사단이 지난 15일 수원 천사무료급식소를 방문해 무료급식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 수원대학교)

[천지일보=배성주 기자] 수원대학교 직원봉사단이 지난 15일 수원 천사무료급식소를 찾아 무료급식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직원봉사단은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밥을 제공하며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수원대 관계자는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나눔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대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김장 봉사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00003.jpg (105 KB) 00004.jpg (186 KB) 00004.jpg (186 KB)
등록일 2016.12.20 16:32:31 조회수 46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