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가온미디어 산학협력 체결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수원대-가온미디어 산학협력 체결

 

수원대방통 솔루션업체 가온미디어와 산학협력 체결

 

중앙일보

2017.01.16

 

SNS 공유 더보기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와 가온미디어(회장 임화섭) 13일 교내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DA 30

2001년에 설립된 가온미디어는 방송통신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국내 KT, SK브로드밴드를 비롯세계 90개국 150여개국에 디지털 방송통신 융합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날 수원대와 가온미디어는 상호 위탁 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동을 주요 내용으로 협정서에 체결했다이 협정에 따라 양 기관은 시설의 공동이용과 기술 인력의 교류수원대 학생의 산업체 현장실습과 취업 등에도 협조하기로 했다.

수원대는 그동안 꾸준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기술이전 및 상품화를 지원하면서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구성해 운영해 왔다특히 수원대는 이번 가온미디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뛰어난 인재를 배출하고국내 최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수원대산학협력 거점대학되다!

 

 

아시아뉴스통신

정은아 기자

2017.01.14

 

 

 

수원대 미래혁신관(사진제공=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와 가온미디어는 13일 교내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2001년에 설립된 가온미디어는 방송통신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국내 KT, SK브로드밴드를 비롯세계 90개국 150여개국에 디지털 방송통신 융합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날 수원대와 가온미디어는 상호 위탁 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동을 주요 내용으로 협정서에 체결했다.

 

이 협정에 따라 양 기관은 시설의 공동이용과 기술 인력의 교류수원대 학생의 산업체 현장실습과 취업 등에도 협조하기로 했다.

 

수원대는 그동안 꾸준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기술이전 및 상품화를 지원하면서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구성해 운영해 왔다.

 

특히 수원대는 이번 가온미디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뛰어난 인재를 배출하고국내 최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수원대가온미디어와 산학협력 체결

 

한국대학신문

이한빛 기자

2017.01.14

 



수원대(총장 이인수)와 가온미디어(회장 임화섭) 13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2001년 설립된 가온미디어는 방송통신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KT SK브로드밴드를 비롯해 세계 90개국 150여개국에 디지털 방송통신 융합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양 기관은 상호 위탁 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동에 대해 협의하고 시설의 공동이용과 기술 인력의 교류수원대 학생의 산업체 현장실습과 취업 등을 협조하기로 했다.

수원대 측은 “가온미디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뛰어난 인재를 배출하고산학협력을 통해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원대산학협력 확대 거점 대학으로 부상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7.01.13

 

 

 

제목: 수원대, 산학협력 확대 거점 대학으로 부상 - 설명: 수원대, 산학협력 확대 거점 대학으로 부상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최근 산학협력을 확대하며 수도권 남부 산학협력 거점대학으로 부상하고 있다수원대는 13일 가온미디어(회장 임화섭)와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2001년 설립된 가온미디어는 방송통신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국내 KT, SK브로드밴드를 비롯 세계 90개국 150여 개국에 디지털 방송통신 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수원대 미래혁신관 전경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최근 산학협력을 확대하며 수도권 남부 산학협력 거점대학으로 부상하고 있다수원대는 13일 가온미디어(회장 임화섭)와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2001년 설립된 가온미디어는 방송통신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국내 KT, SK브로드밴드를 비롯 세계 90개국 150여 개국에 디지털 방송통신 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날 수원대와 가온미디어는 상호 위탁 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협력 확대 협정서에 서명했다협정에 따라 양측은 시설의 공동이용과 기술 인력 교류수원대 학생의 산업체 현장실습 취업 등에 협력키로 했다.

 

수원대는 그동안 꾸준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기술이전 및 상품화를 지원하면서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특히 수원대는 이번 가온미디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관련 분야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산학협력 주도대학으로서 위상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산학협력 거점 대학 ‘수원대’ 뜬다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01.13

 

 

수원대(총장 이인수)와 가온미디어(회장 임화섭) 13일 교내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상호 위탁 교육과 협동 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동을 주요 내용으로 협정서에 체결했다.

 

협정에 따라 양 기관은 시설의 공동이용과 기술 인력의 교류수원대 학생의 산업체 현장실습과 취업 등에도 협조하기로 했다지난 2001년에 설립된 가온미디어는 방송통신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국내 KT, SK브로드밴드를 비롯세계 90개국 150여개국에 디지털 방송통신 융합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수원대 미래혁신관

 

수원대는 그동안 꾸준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기술이전 및 상품화를 지원하면서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구성해 운영해 왔다.

 

수원대는 이번 가온미디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뛰어난 인재를 배출하고국내 최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수원대학교산학협력 거점대학으로 우뚝 섰다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7.01.13

 

 미래혁신관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13일 본관 회의실에서 가온미디어(회장 임화섭)와 상호 위탁 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001년에 설립된 가온미디어는 방송통신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국내 KT· SK브로드밴드를 비롯세계 90개국 150여개국에 디지털 방송통신 융합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시설의 공동이용과 기술 인력의 교류와 수원대 학생의 산업체 현장실습과 취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수원대는 그동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기술이전 및 상품화를 지원해 왔으며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구성해 운영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가온미디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뛰어난 인재를 배출하고국내 최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등록일 2017.01.26 11:40:15 조회수 609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