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CJ프레시웨이 산학협력 체결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CJ프레시웨이 산학협력 체결

 

 

수원대-CJ프레시웨이 MOU … 식품업계 전문인력 발굴 나서

 

 

중앙일보

2017.01.31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와 지난 16일 교내 대학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인재 육성과 기술 개발에 공동 노력하기 위해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DA 300

 

글로벌 식자재 유통과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인 CJ프레시웨이는 2010년도에 설립되어 국내 최고 수준의 식품안전연구실을 갖춘 식품안전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로 ISO22000인증을 획득하여 건강한 식문화를 창출하는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정에서 양 기관은 우수한 인력의 상호 교류 및 현장 참여를 통한 인재 육성과 기술 개발 등 산학협동을 주요 내용으로 협정서에 체결했다.

 

한편 식품영양학과는 수원대에서 제일 높은 76.7%의 취업률 기록하고 있다.

 

앞으로 수원대는 CJ프레시웨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식품영양학과를 비롯한 다양한 학과와 유기적인 협력과 교류를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 배출에 앞장서 국내 최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수원대, 식품업계 전문인력 발굴 나서

CJ프레시웨이와 산학협력 MOU체결

 

대학저널

최창식 기자

2017.01.26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와 최근 교내 대학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정을 통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인재 육성과 기술 개발에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수원대 식품영양학과는 76.7%의 취업률 기록하고 있으며 앞으로 수원대는 CJ프레시웨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식품영양학과를 비롯한 다양한 학과와 유기적인 협력과 교류를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 배출에 앞장서 국내 최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수원대-CJ프레시웨이,산학협력 MOU 체결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7.01.26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는 지난 16일 본관 회의실에서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인재 육성과 기술 개발에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글로벌 식자재 유통과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인 CJ프레시웨이는 2010년 설립해 국내 최고 수준의 식품안전연구실을 갖춘 식품안전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로 ISO22000인증을 획득해 건강한 식문화를 창출하는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수원대 관계자는 "CJ프레시웨이 협력을 통해 유기적인 협력과 교류를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 배출에 앞장서 국내 최고의 위치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대 식품영양학과는 76.7%의 취업률 기록하고 있다.

 

 

 수원대,식품업계 전문인력 발굴 나선다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01.26

 

 

수원대(총장 이인수)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와 교내 본관 회의실에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6일 체결된 협약에따라 양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인재 육성과 기술 개발에 공동 노력한다.

 

글로벌 식자재 유통과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인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10년 설립, 식품안전연구실을 갖춘 식품안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업계 최초로 ISO22000인증을 획득한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양 기관은 우수한 인력의 상호 교류 및 현장 참여를 통한 인재 육성과 기술 개발 등 산학협동을 주요 내용으로 협정서에 체결했다. 식품영양학과는 수원대에서 제일 높은 76.7%의 취업률 기록하고 있다.

 

수원대는 CJ프레시웨이와의 산학 협력을 통해 식품영양학과를 비롯, 다양한 학과와 유기적인 협력과 교류를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 배출에 앞장서 국내 최고의 위치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등록일 2017.02.02 10:34:18 조회수 611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