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 3년 연속 선정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 3년 연속 선정 

 


수원대,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 3년 연속 선정

 

 

중부일보

변근아 기자

2017.05.12

 

 

수원대학교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7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 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업 수요에 맞는 취업역량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저학년에게는 조기 진로선택을 통한 취업을 유도하고, 고학년에게는 졸업 후 단절 없는 노동시장에 조기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수원대는 장기 6, 단기 1개 과정이 선정돼 재학생 175명을 선발해 지원할 예정이다.

단기과정은 2~3학년을 대상으로 직무이해와 기초직무훈련을, 장기과정은 4학년을 대상으로 비전공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과정은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빅데이터 활용 인터넷(소셜)마케팅빅데이터기반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3D디자인&프린팅 실무자 양성 ▶3D모델링 피규어 제작전문가 양성경영기획·전산회계·세무(ERP)전문가 양성유통물류실무자양성 등 총 7개 과정이다.

수원대 관계자는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수원대,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 3년 연속 선정

 

천지일보

배성주 기자

2017.05.12

 

수원대학교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7 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업 수요에 맞는 취업역량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저학년에는 조기 진로선택을 통한 취업을 유도하고, 고학년에는 졸업 후 단절 없는 노동시장에 조기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을 통해 운영기관(기업·사업주단체, 대학, 민간 우수훈련기간)은 대학 및 기업과 협약을 맺고, 협약대학 또는 자체 교육훈련시설에서 과정운영, 취업지원 등 사후관리를 통한 지속적 취업연계를 지원한다.

수원대는 장기 6, 단기 1개 과정이 선정돼 재학생 175명을 선발해 지원한다. 단기과정은 2~3학년을 대상으로 직무이해와 기초직무훈련을 제공하며, 장기과정은 4학년을 대상으로 비전공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과정은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빅데이터 활용 인터넷(소셜)마케팅빅데이터기반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3D디자인&프린팅 실무자 양성 ▲3D모델링 피규어 제작전문가 양성경영기획/전산회계/세무(ERP)전문가 양성유통물류실무자양성 총 7개 과정이 운영되며, 오는 6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대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에 3년 연속 선정

 

한겨레

홍용덕 기자

2017.05.11

 

 

수원대(총장 이인수)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7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 사업 3년 연속 뽑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업 수요에 맞는 취업역량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저학년에는 조기 진로선택을 통한 취업을 유도하고, 고학년에는 졸업 후 단절 없는 노동시장에 조기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운영기관(기업·사업주단체, 대학, 민간 우수훈련기관)이 대학 또는 기업과 협약을 맺고, 협약대학 또는 자체 교육훈련시설에서 과정 운영, 취업 지원 등 사후관리를 통한 지속적 취업연계를 지원한다.

수원대는 이번에 장기 6, 단기 1개 과정에 선정돼 재학생 175명을 선발해 지원한다. 단기과정은 2~3학년을 대상으로 직무이해와 기초직무훈련을, 장기과정은 4학년을 대상으로 비전공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과정은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빅데이터 활용 인터넷(소셜)마케팅빅데이터 기반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3D 디자인&프린팅 실무자 양성 △3D 모델링 피규어 제작전문가 양성경영기획·전산회계·세무(ERP)전문가 양성유통물류실무자양성 총 7개 과정이며 오는 6월부터 진행된다.

수원대는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수원대정부 주관 '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 3년 연속 선정

한국경제

윤상연 기자

2017.05.11

 

수원대학교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7 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 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업 수요에 맞는 취업역량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이다. 저학년에게는 조기 진로선택을 통한 취업을 유도하고 고학년에게는 졸업 후 단절 없는 노동시장에 조기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운영기관(기업·사업주단체, 대학, 민간 우수훈련기간)이 대학 및 기업과 협약을 맺고 협약대학 또는 자체 교육훈련시설에서 과정운영, 취업지원 등 사후관리를 통한 지속적 취업연계를 지원한다.

수원대는 장기 6, 단기 1개 과정이 선정돼 재학생 175명을 선발해 지원할 예정이다.

단기과정은 2~3학년을 대상으로 직무이해와 기초직무훈련을 제공하며 장기과정은 4학년을 대상으로 비전공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과정은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빅데이터 활용 인터넷(소셜)마케팅빅데이터기반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3D디자인&프린팅 실무자 양성 ▲3D모델링 피규어 제작전문가 양성경영기획/전산회계/세무(ERP)전문가 양성유통물류실무자양성 총 7개 과정이 운영된다. 오는 6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대는 200여개가 넘는 취·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캠퍼스 Job()투어 채용 박람회를 개최해 기업체 인사담당자와 채용상담 및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있다. 취업에 도움 되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힘쓰고 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수원대, ‘청년취업아카데미사업 3년 연속 선정

 

아시아투데이

최중현 기자

2017.05.11

 

수원대학교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7 청년취업 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사업에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취업역량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저학년에게는 조기 진로선택을 통한 취업을 유도, 고학년에게는 졸업 후 단절 없는 노동시장에 조기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운영기관(기업·사업주단체, 대학, 민간 우수훈련기간)이 대학 및 기업과 협약을 맺고, 협약대학 또는 자체 교육훈련시설에서 과정운영, 취업지원 등 사후관리를 통한 지속적 취업연계를 지원한다.

수원대는 장기 6, 단기 1개 과정이 선정됐으며 재학생 175명을 선발해 지원한다. 단기과정은 2~3학년을 대상으로 직무이해와 기초직무훈련을 제공하며, 장기과정은 4학년을 대상으로 비전공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수원대는 200여개가 넘는 취·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취업에 도움 되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힘쓰고 있다.

 

 

 수원대, 2017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 3년 연속 선정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05.11

 

 

수원대(총장 이인수)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2017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 사업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업 수요에 맞는 취업역량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저학년에게는 조기 진로선택을 통한 취업을 유도한다. 고학년은 졸업 후 단절 없는 노동시장에 조기 진입을 지원한다.

이 사업은 운영기관(기업·사업주단체, 대학, 민간 우수훈련기간)이 대학, 기업등과 협약을 맺고, 협약대학이나 자체 교육훈련시설에서 과정운영, 취업지원 등 사후관리를 통한 지속적 취업연계를 지원한다.

 

수원대는 장기 6, 단기 1개 과정이 선정되어 재학생 175명을 선발해 지원할 예정이다.

단기과정은 2~3학년을 대상으로 직무이해와 기초직무훈련을 제공하며, 장기과정은 4학년을 대상으로 비전공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과정은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빅데이터 활용 인터넷(소셜)마케팅빅데이터기반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3D디자인&프린팅 실무자 양성 ▷3D모델링 피규어 제작전문가 양성경영기획/전산회계/세무(ERP)전문가 양성유통물류실무자양성 총 7개 과정이 운영된다. 오는 6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200여개가 넘는 취·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캠퍼스 Job투어 채용 박람회를 개최해 기업체 인사담당자와 채용상담 및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취업에 도움 되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성공 취업을 위해 올인하고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수원대학교, 3년 연속 청년취업아카데미사업 선정

 

 

뉴스1

이윤희 기자

2017.05.11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17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 사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3년 연속 선정된 셈이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업 수요에 맞는 취업역량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저학년에게는 조기 진로선택을 통한 취업을 유도하고, 고학년에게는 졸업 후 단절 없는 노동시장에 조기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수원대는 장기 6, 단기 1개 과정이 선정됐다.

단기과정은 2~3학년을 대상으로 직무이해와 기초직무훈련을, 장기과정은 4학년을 대상으로 비전공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과정은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빅데이터 활용 인터넷(소셜)마케팅빅데이터기반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3D디자인&프린팅 실무자 양성 △3D모델링 피규어 제작전문가 양성경영기획·전산회계·세무(ERP)전문가 양성유통물류실무자양성 등 총 7개 과정이다.

수원대 관계자는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수원대, 2017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 3년 연속 선정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7.05.11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17 청년취업아카데미 인문계 특화과정 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업 수요에 맞는 취업역량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저학년에게는 조기 진로선택을 통한 취업을 유도하고, 고학년에게는 졸업 후 단절 없는 노동시장에 조기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운영기관(기업·사업주단체, 대학, 민간 우수훈련기간)이 대학 및 기업과 협약을 맺고, 협약대학 또는 자체 교육훈련시설에서 과정운영, 취업지원 등 사후관리를 통한 지속적 취업연계를 지원한다.

수원대는 장기
6, 단기 1개 과정이 선정되어 재학생 175명을 선발해 지원할 예정이다. 단기과정은 2~3학년을 대상으로 직무이해와 기초직무훈련을 제공하며, 장기과정은 4학년을 대상으로 비전공자에게 다양한 분야의 경력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과정은오픈소스 기반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빅데이터 활용 인터넷(소셜)마케팅빅데이터기반 마케팅기획전문가 양성 ▲3D 디자인&프린팅 실무자 양성 ▲3D모델링 피규어 제작전문가 양성경영기획/전산회계/세무(ERP)전문가 양성유통물류실무자양성 총 7개 과정이 운영되며, 오는 6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200여 개가 넘는 취·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캠퍼스 잡투어 채용 박람회를 개최해 기업체 인사담당자와 채용상담 및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힘쓰고 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내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등록일 2017.05.12 10:20:35 조회수 542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