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 실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실시

 

 

 

 

수원대, 청소년 대상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실시

 

 

조선일보

방종임 기자

2017.06.07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7일 본교 IT 대학에서 화성시 창의지성교육센터와 함께 지역 인근 반월고등학교, 양감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관내 중·고생을 대상으로 4차산업 혁명시대의 기술과 3D프린팅 분야에서의 산업활용, 피젯스피너를 3D디자인해 프린팅하는 제작실습의 형태로 진행됐다.

교육을 진행한 홍석우 수원대 정보미디어학과 교수는미래시대의 주역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래생활과 산업, 직업, 교육의 변화에 대한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할 수 있는 교육을 했다고 전했다.

수원대는 현재 화성시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4차산업 혁명시대 교육 적응을 위한 3D프린팅 및 파이썬 코딩을 총 4개의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4차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인 3D프린팅을 통한 아이디어 발굴, 기존산업과 교육융합, 실무형 교육커리큘럼개발 등을 함으로써 학생들의 창의력을 높이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수원대학교, 청소년 대상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실시

 

 

 

 

 

경기일보

권혁준 기자

2017.06.07

 

 

 

 


수원대학교는 7일 본교 IT대학에서 화성시 창의지성교육센터와 함께 지역 인근 반월고등학교, 양감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관내 중·고생을 대상으로 4차산업혁명시대의 기술과 3D프린팅 분야에서의 산업활용, 피젯스피너를 3D디자인해 프린팅하는 제작실습의 형태로 진행됐다.

교육을 진행한 홍석우 정보미디어학과 교수는미래시대의 주역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래생활과 산업, 직업, 교육의 변화에 대한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수원대는 현재 화성시 관내 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4차산업혁명시대 교육 적응을 위한 3D프린팅 및 파이썬 코딩을 총 4개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4차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인 3D프린팅을 통한 아이디어 발굴, 기존산업과 교육융합, 실무형 교육커리큘럼 개발 등을 함으로써 학생들의 창의력을 높이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수원대, 청소년 대상 진로직업체험교육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06.07

 

 

 

 

수원대(총장 이인수) 7일 본교 IT대학에서 화성시 창의지성교육센터와 함께 지역 인근 반월고등학교, 양감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관내 중·고생을 대상으로 4차산업혁명시대의 기술과 3D프린팅 분야에서의 산업활용, 피젯스피너를 3D디자인해 프린팅하는 제작실습의 형태로 진행됐다.

 

 

수원대 정보미디어학과 홍석우 교수는미래시대의 주역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래생활과 산업, 직업, 교육의 변화에 대한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했다고 했다.

수원대는 현재 화성시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4차산업혁명시대 교육 적응을 위한 3D프린팅 및 파이썬 코딩을 총 4개의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는 4차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3D프린팅을 통한 아이디어 발굴, 기존산업과 교육융합, 실무형 교육커리큘럼개발등에 올인할 계획이다

 

 

수원대, 청소년 대상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실시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7.06.07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7 IT대학에서 화성시 창의지성교육센터와 함께 지역 인근 반월고등학교, 양감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관내 중·고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기술과 3D 프린팅 분야에서의 산업활용, 피젯스피너를 3D 디자인해 프린팅하는 제작실습의 형태로 진행됐다.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7 IT대학에서 화성시 창의지성교육센터와 함께 지역 인근 반월고등학교, 양감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17 진로직업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관내 중·고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기술과 3D 프린팅 분야에서의 산업활용, 피젯스피너를 3D 디자인해 프린팅하는 제작실습의 형태로 진행됐다. 교육을 맡은 수원대 정보미디어학과 홍석우 교수는 "미래 주역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래 생활과 산업, 직업, 교육의 변화에 대한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교육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수원대는 현재 화성시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 교육 적응을 위한 3D 프린팅 및 파이썬 코딩을 총 4개의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3D 프린팅을 통한 아이디어 발굴, 기존산업과 교육의 융합, 실무형 교육 커리큘럼개발 등으로 학생들의 창의력을 높이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등록일 2017.06.08 09:33:38 조회수 616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