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 성황리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성황리 개최

 

 수원대,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 개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2017.08.01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에서 WISE 센터장인 정문자 교수가 개회사를 하고 있다.

수원대(총장 이인수) 31 본교 WISE센터에서 경기도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공계에 대한 정보와 대학생들과의 멘토링을 제공하는 활동으로 정문자 수학과 교수의 개회사로 시작됐으며 김충섭 전자재료공학과 교수의 ‘컴퓨터와 4 산업혁명’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또한 수원대 이공계학과 학생들의 학과 소개  테이블 멘토링이 이어졌으며 과학에 대한 흥미와 지식을 함양시킬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정문자 WISE 센터장은 “이번 드림나래샘터 프로그램을 통해 이공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공계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어갈  있길 소망한다” 말했다.

한편 WISE센터는 2004년부터 미래과학 인재양성  이공계 진학을 지원하는 경기과학멘토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센터 홈페이지(http://cafe.naver.com/suwonwise)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있다.

 

 

수원대,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개최

 

중부일보

변근아 기자

2017.08.01

 

수원대학교는 본교 WISE센터에서 경기도 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WISE
센터는 경기도 내 청소년들이 과학을 쉽게 접근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과학문화 저변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도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이공계에 대한 정보와 대학생들과의 멘토링이 진행됐으며, ‘컴퓨터와 제4차 산업혁명이란 주제로 강연도 이어졌다.

수원대 관계자는이번 드림나래샘터 프로그램을 통해 이공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공계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어갈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대는 2004년부터 미래과학 인재양성 및 이공계 진학을 지원하는 경기과학멘토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WISE 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및 확인 가능하다.

 

 

수원대학교,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개최

 

경기일보

권혁준 기자

2017.07.31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31일 본교 ‘WISE센터에서 도내 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WISE
센터는 도내 청소년들이 과학을 보다 쉽게 접근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충섭 교수(전자재료공학부)컴퓨터와 제4차 산업혁명이란 주제 강연에 이어 이공계학과 학생들이 학과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테이블 멘토링을 진행, 청소년들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와 지식 함양을 불러 일으켰다.

정문자 WISE센터장(수학과 교수)이번 드림나래샘터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이공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공계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어갈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대는 지난 2004년부터 미래과학 인재양성 및 이공계 진학을 지원하는 경기과학멘토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사업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WISE센터 홈페이지(cafe.naver.com/suwonwise)에서 신청 및 확인이 가능하다.

 

 

수원대,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개최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07.31

 

수원대(총장 이인수) 31일 본교 와이즈(WISE)센터에서 경기도 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와이즈 센터는 경기도 내 청소년들이 과학을 쉽게 접근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과학문화 저변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도 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이공계에 대한 정보와 대학생들과의 멘토링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수학과 정문자 교수(WISE 센터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전자재료공학부 김충섭 교수의 ‘컴퓨터와 제4차 산업혁명’이란 주제로 강연이 진행되었다. 

또 이공계학과 학생들이 학과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테이블 멘토링을 진행하여 청소년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와 지식 함양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잠재능력과 이공계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과학 분야의 진학과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했다. 

WISE 센터장 정문자 교수는 “이번 드림나래샘터 프로그램을 통해 이공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공계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어갈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수원대는 2004년부터 미래과학 인재양성 및 이공계 진학을 지원하는 경기과학멘토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수원대, 경기도 중고생 대상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개최

 

아시아투데이

최중현 기자

2017.07.31




수원대학교는 31 WISE센터에서 경기도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2017 경기과학멘토드림나래샘터’를 개최했다./사진 = 수원대학교 제공


수원대학교는 31일 수원대 WISE센터에서 경기도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기도 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이공계학과 학생들이 학과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테이블 멘토링을 진행해 청소년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와 지식 함양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잠재능력과 이공계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과학 분야의 진학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문자 수원대 수학과 교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충섭 전자재료공학부 교수의 ‘컴퓨터와 제4차 산업혁명’이란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정 교수는 “이번 드림나래샘터 프로그램을 통해 이공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공계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어갈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WISE센터는 경기도 내 청소년들이 과학을 쉽게 접근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과학문화 저변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개최

 

천지일보

배성주 기자

2017.07.29



▲ 수원대가 지난 31일 본교 WISE센터에서 도내 중·고교 학생을 대상으로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를 개최했다. 정문자 WISE 센터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제공: 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가 지난 31일 본교 WISE센터에서 도내 중·고교 학생을 대상으로 ‘2017 경기과학멘토 드림나래샘터’를 개최했다.

WISE센터는 경기도 내 청소년들이 과학을 쉽게 접근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정문자 WISE 센터장(수학과 교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충섭 전자재료공학부 교수의 ‘컴퓨터와 제4차 산업혁명’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이어졌다.

또한 이공계학과 학생들이 학과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테이블 멘토링을 진행했다.

정문자 WISE 센터장은 “이번 드림나래샘터 프로그램을 통해 이공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공계에 대한 꿈과 희망을 이어갈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대는 2004년부터 미래과학 인재양성 및 이공계 진학을 지원하는 경기과학멘토 사업을 펼치고 있다.

등록일 2017.08.01 09:15:29 조회수 143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