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호텔관광대학원, ‘웰니스 관광 세미나’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호텔관광대학원, ‘웰니스 관광 세미나개최

 

 

수원대 호텔관광대학원, ‘웰니스 관광 세미나’ 25일 개최

 

 

 

조선에듀

방종임 기자

2017.08.21




오는 25일 웰니스 관광 세미나가 열릴 예정인 수원대 글로벌경상관 모습. /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호텔관광대학원은 오는 25일 오후 2시에 교내 글로벌경상관 B104호에서관광과 외식 산업의 미래와 기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마사회 식음사업부 팀장의 국내 컨세션 사업에 대한 현황과 일본 아시아태평양대학(APU) 관광학부 이정열 교수의웰니스 관광의 동향과 기회’(Trends and Opportunities of the Health and Wellness Tourism)의 강연과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웰니스 관광을 강의할 이정열 교수는 일본의 명문 국제대학인 APU 대학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논문상을 받았고, 국제학술지의 편집위원장 및 다수의 학회와 협회 임원으로 국제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고령화 진행이 우리보다 앞선 일본의 사례는 관광상품 개발 및 여행정보제공 등을 담당하는 지자체공무원, 전문가 및 관련 기업들에 많은 시사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세미나는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수원대, ‘관광과 외식 산업의 미래와 기회세미나 열기로

 

한국경제

윤상연 기자

2017.08.21

 수원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은 오는 25 교내 글로벌경상관에서 ‘관광과 외식 산업의 미래와 기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고 21일 발표했다.

세미나는 마사회 식음사업부 팀장의 국내 컨세션 사업에 대한 현황과 일본 아시아태평양대학(APU) 관광학부 이정열 교수의 ‘웰니스 관광의 동향과 기회’ 제하의 강연과 질의 응답식으로 진행된다

웰니스 관광을 강의할 이정열 교수는 일본의 명문 국제대학인 APU 대학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다국제학술지의 편집위원장 및 다수의 학회와 협회 임원으로 국제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수원대는 고령화 진행이 우리보다 앞선 일본의 사례는 관광상품 개발 및 여행정보제공 등을 담당하는 지자체공무원전문가 및 관련 기업들에게 많은 시사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미나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수원대호텔관광대학원 웰니스 관광 세미나’ 개최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08.21

 수원대(총장 이인수) 호텔관광대학원은 오는 25일 오후 2시 교내 글로벌경상관 B104호에서 ‘관광과 외식 산업의 미래와 기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마사회 식음사업부 팀장의 국내 컨세션 사업에 대한 현황과 일본 아시아태평양대학(APU) 관광학부 이정열 교수의 ‘웰니스 관광의 동향과 기회’란 주제로 강연과 질의 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교수는 일본의 명문 국제대학인 APU 대학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고, 국제학술지의 편집위원장과 다수의 학회와 협회 임원을 맡고있다. 

세미나에서 고령화 진행이 우리보다 앞선 일본의 사례는 관광상품 개발과 여행정보제공 등을 담당하는 지자체공무원, 전문가 및 관련 기업들에게 많은 시사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원대학교, 관광과 외식산업의 미래와 기회세미나 개최

 

스포츠경향

이충진 기자

2017.08.21

 

 

수원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이 ‘관광과 외식 산업의 미래와 기회’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25일 오후 2시 교내 글로벌경상관 B104호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마사회 식음사업부 팀장의 국내 컨세션 사업에 대한 현황 발표와 함께 일본 아시아태평양대학(APU) 관광학부 이정열 교수의 ‘웰니스 관광의 동향과 기회’ 강연과 질의 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정열 교수는 일본 APU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으며 국제학술지의 편집위원장 및 다수의 학회와 협회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다. 고령화 진행이 우리보다 앞선 일본의 사례는 관광상품 개발 및 여행정보제공 등을 담당하는 지자체공무원, 전문가 및 관련 기업들에게 많은 시사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수원대 호텔관광대학원, 웰니스 관광 세미나 개최

 

중부일보

신창균 기자

2017.08.21


수원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은 오는 25일 오후 2시 교내 글로벌경상관 B104호에서 관광과 외식 산업의 미래와 기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마사회 식음사업부 팀장의 국내 컨세션 사업 현황과, 이정열 일본 아시아태평양대학(APU) 관광학부 교수의웰니스 관광의 동향과 기회(Trends and Opportunities of the Health and Wellness Tourism)’에 관한 강연과 질의 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열 교수는 일본의 명문 국제대학인 APU 대학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고 국제학술지의 편집위원장 및 다수의 학회와 협회 임원으로 국제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고령화 진행이 우리 보다 앞선 일본의 사례는 관광상품 개발 및 여행정보제공 등을 담당하는 지자체공무원, 전문가 및 관련 기업들에게 많은 시사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해당 강의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이대수 문화콘텐츠디자인연구소 연구원(031-229-8594)으로 하면 된다.

 

 
수원대, 25일 웰니스 관광 세미나’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정은아 기자

2017.08.21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 호텔관광대학원은 오는 25일 오후 2시에 교내 글로벌경상관 B104호에서 '관광과 외식 산업의 미래와 기회'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마사회 식음사업부 팀장의 국내 컨세션 사업에 대한 현황과 일본 아시아태평양대학(APU) 관광학부 이정열 교수의 '웰니스 관광의 동향과 기회'(Trends and Opportunities of the Health and Wellness Tourism)의 강연과 질의 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웰니스 관광을 강의할 이정열 교수는 일본의 명문 국제대학인 APU 대학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고, 국제학술지의 편집위원장 및 다수의 학회와 협회 임원으로 국제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고령화 진행이 우리보다 앞선 일본의 사례는 관광상품 개발 및 여행정보제공 등을 담당하는 지자체공무원, 전문가 및 관련 기업들에게 많은 시사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등록일 2017.08.22 09:15:20 조회수 472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