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제부도 주민 대상 역량강화 교육 실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제부도 주민 대상 역량강화 교육 실시

 

 

 

 수원대, 제부도 관람객 감동서비스 펼친다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11.10

 

 

수원대(총장 이인수)는 제부도 관광객들에게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부도 주민을 대상으로 주민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수원대 호텔관광대학원이 화성시 후원으로 마련됐다. 제부도 관광지 경쟁력 강화 사업으로 현지 외식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과 밑반찬 만들기 시연 등의 실무 중심 교육을 실시했다.


수원대 호텔관광대학원 출신으로 현재 외식컨설팅 및 서비스 교육을 대학에서 담당하는 정해숙 교수와 조리기능장이며 직업전문조리학교 학과장 요리 강연으로 현지 사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수원대 호텔관광대학원은 교수와 전문가로 활약중인 졸업생이 협력, 관광과 외식 분야의 고객만족과 사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중이다. 

 

수원대, 제부도 주민 대상 역량강화 교육

 

뉴스천지

배성주 기자

2017.11.10

 

 ▲ 수원대가 제부도 주민을 대상으로 제부도 관광지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을 하고 있다. (제공: 수원대학교ⓒ천지일보(뉴스천지)


수원대학교가 제부도 주민을 대상으로 주민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수원대 호텔관광대학원이 화성시의 후원으로 진행한 이번 교육은 제부도 관광지 경쟁력 강화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현지 외식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과 밑반찬 만들기 시연 등의 실무 중심 교육으로 이뤄졌다.

특히 정해숙 교수의 외식컨설팅과 서비스 교육, 직업전문조리학교 학과장의 요리 강연은 현지 사업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수원대 호텔관광대학원은 교수와 전문가로 활동중인 졸업생이 협력해 관광과 외식 분야의 고객만족과 사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등록일 2017.11.13 09:00:00 조회수 51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