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화성시 소공인협회와 산학협력 체결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화성시 소공인협회와 산학협력 체결

 

 수원대, 화성시 소공인협회와 산학협력 발전 협약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11.22

 

수원대는 화성시 소공인협회(협회장 김영흥) 22일 교내 IT대학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따라 양 기관이 산학협력 발전과 미래사회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력 양성을 통해 공동 노력한다. 학생 현장 참여와 위탁교육, 협동강의, 인력과 정보 상호이용 등이 협정서에 담겼다. 

수원대는 학령인구 감소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등 새로운 환경에 대비하기 위한 ▷미래성장 동력과 연계된 ‘융합교육과정’ 신설 ▷교수 중심 교육에서 학습 중심 교육 전환 ▷산학협력 및 창업 중심의 인프라 구축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맞서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왼쪽에서 3번째부터 김영홍 화성시 소공인협회장, 수원대 IT대학 장성태 학장[사진제공=수원대]

특히 수원대 인근에는 삼성전자를 비롯한 8500여개의 지역 내 산업체들과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 되는 산학협력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활발한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 모범학교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대, 화성시 소공인협회와 산학협력 발전 위한 MOU 체결

 

일요서울

강의석 기자

2017.11.22

 

수원대학교는 화성시 소공인협회와 22일 교내 IT대학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산학협력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력 양성을 통해 사회발전에 공동으로 노력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교수와 학생의 현장 참여와 위탁교육, 협동강의, 인력 및 정보의 상호이용 등을 주요 내용으로 협정서에 체결했다.


한편 수원대는 학령인구 감소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등 새로운 환경에 대비하기 위한 미래성장 동력과 연계된 ‘융합교육과정’ 신설, 교수 중심 교육에서 학습 중심 교육 전환, 산학협력 및 창업 중심의 인프라 구축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맞서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수원대 인근에는 삼성전자를 비롯한 8500여 개의 지역 내 산업체들과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 되는 산학협력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활발한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 모범학교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대-화성시 소공인협회, 산학협력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7.11.22


왼쪽에서 3번째부터 김영흥 화성시 소공인협회장 김영흥, 장성태 수원대 IT대학장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22일 교내 IT대학에서 화성시 소공인협회(협회장 김영흥)와 산학협력 발전 위한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산학협력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력 양성을 통해 사회발전에 공동으로 노력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교수와 학생의 현장 참여와 위탁교육, 협동강의, 인력 및 정보의 상호이용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수원대는 인근 삼성전자를 비롯한 8500여개의 지역 내 산업체들과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 되는 산학협력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에 AI(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등 새로운 환경에 대비하기 위해 미래성장 동력과 연계된융합교육과정신설 교수 중심 교육에서 학습 중심 교육 전환 산학협력 및 창업 중심의 인프라 구축 등을 통해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다

수원대 관계자는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원대, 화성시 소공인협회와 교수
학생 현장 참여, 위탁교육 등 산학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2017.11.22



수원대는 22일 화성시 소공인협회(협회장 김영흥)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대는 22일 교내 IT대학에서 화성시 소공인협회(협회장 김영흥)와 교수와 학생의 현장 참여와 위탁 교육 등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산학협력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력 양성을 통해 사회발전에 공동으로 노력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교수와 학생의 현장 참여와 위탁교육, 협동강의, 인력 및 정보의 상호이용 등을 하게 된다.

한편 수원대는 학령인구 감소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등 새로운 환경에 대비하기 위한미래성장 동력과 연계된융합교육과정신설교수 중심 교육에서 학습 중심 교육 전환산학협력 및 창업 중심의 인프라 구축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맞서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등록일 2017.11.23 10:04:52 조회수 244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