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제4차 식단모니터링 실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4차 식단모니터링 실시

 수원대, 유아·어린이 맞춤형 급식 위해 모니터링 회의 열어

 

 

 

조선에듀

손현경 기자

2017.11.29


/수원대 제공

수원대는 28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제4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실시했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회의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 수원대 교수)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과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센터의 전문영양사와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연합회 분과별 대표 원장으로 구성된 식단감수위원이 내년 식단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사항 논의와 11~12월 식단에 대한 감수를 진행하고 있다.

화성시센터는 현재 총 19종의 식단을 어린이급식소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식단에는 주 1회 푸드브릿지식단, 1회 저당식단, 1회 저염식단, 3회 자연식품(과일, 채소 등)을 포함하고 있어 화성시 관내 어린이급식소에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기대할 수 있다.

임경숙 센터장은내년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급식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맞춤형 식단, 급식 질 향상···수원대, 어린이 식단 책임진다

중앙일보

2017.11.29

 

 

수원대학교는 28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제4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수원대 임경숙 교수)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을 도모하고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센터의 전문영양사와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연합회 분과별 대표 원장으로 구성된 식단감수위원이 2018년 식단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사항 논의와 11~12월 식단에 대한 감수를 진행했다

화성시 센터는 현재
이유식 초기 이유식 중기 이유식 후기 A  
이유식 후기 B 영아 일반형 A영아 일반형 B영아 오전죽식형 유아 일반형 A 유아 일반형 B유아 오전죽식형 영아 시간연장형 유아 시간연장형 지역아동센터 알레르기식단(6)으로 총19종의 식단이 어린이급식소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위 식단에는 주1회 푸드브릿지식단, 1회 저당식단, 1회 저염식단, 3회 자연식품(과일, 채소 등)을 포함하고 있어 화성시 관내 어린이 급식소에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기대할 수 있다
  
임경숙 센터장은내년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수원대, 4차 식단모니터링 회의 개최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11.29

 

 

수원대는 28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제4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수원대 임경숙 교수)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과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센터의 전문영양사와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연합회 분과별 대표 원장으로 구성된 식단감수위원이 내년 식단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사항 논의와 11~12월 식단에 대한 감수를 진행하고있다. 
화성시센터는 현재 총 19종의 식단을 어린이급식소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식단에는 주1회 푸드브릿지식단, 1회 저당식단, 1회 저염식단, 3회 자연식품(과일, 채소 등)을 포함하고 있어 화성시 관내 어린이 급식소에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기대할 수 있다. 

임경숙 센터장은 “내년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했다. 

 

수원대학교, 4 '식단모니터링' 회의 실시

 

일요서울

강의석 기자

2017.11.29

 

수원대학교는 28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제4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을 도모하고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센터의 전문영양사와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연합회 분과별 대표 원장으로 구성된 식단감수위원이 2018년 식단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사항 논의와 11~12월 식단에 대한 감수를 진행했다

화성시 센터는 현재 △이유식 초기, 이유식 중기, 이유식 후기 A, 이유식 후기 B , 영아 일반형 A, 영아 일반형 B, 영아 오전죽식형, 유아 일반형 A , 유아 일반형 B, 유아 오전죽식형, 영아 시간연장형, 유아 시간연장형, 지역아동센터, 알레르기식단(6)으로 총19종의 식단이 어린이급식소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위 식단에는 주1회 푸드브릿지식단, 1회 저당식단, 1회 저염식단, 3회 자연식품(과일, 채소 등)을 포함하고 있어 화성시 관내 어린이 급식소에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기대할 수 있다.

임경숙 센터장은 “2018년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수원대, 4차 식단모니터링 회의 개최맞춤형 식단 제공과 급식 질 개선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2017.11.29

 

 

수원대는 28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제4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분기별로 진행되는 식단모니터링 회의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수원대 임경숙 교수)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을 도모하고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센터의 전문영양사와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연합회 분과별 대표 원장으로 구성된 식단감수위원이 2018년 식단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사항 논의와 11~12월 식단에 대한 감수를 진행했다.

화성시 센터는 현재 이유식 초기 이유식 중기 이유식 후기 A이유식 후기 B 영아 일반형 A영아 일반형 B영아 오전죽식형 유아 일반형 A 유아 일반형 B유아 오전죽식형 영아 시간연장형 유아 시간연장형 지역아동센터 알레르기식단(6)으로 총 19종의 식단이 어린이급식소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위 식단에는 주1회 푸드브릿지식단, 1회 저당식단, 1회 저염식단, 3회 자연식품(과일, 채소 등)을 포함하고 있어 화성시 관내 어린이 급식소에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기대할 수 있다

임경숙 센터장은내년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수원대, 유아·어린이 급식 맞춤형 식단으로 질() 책임진다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7.11.29


회의에 참석한 위원들이 식단 모니터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지난 28일 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관내 유치원· 어린이집연합회 분과별 대표 원장으로 구성된 식단감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4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열었다.  

이번 회의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 교수)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을 도모하고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이날 내년도 식단에 대한 전반적인 논의와 11~12월 식단에 대한 감수를 했다

화성시센터는 현재 이유식 초기 이유식 중기 영아 일반형 A지역아동센터 알레르기식단(6) 등 모두 19종의 식단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식단에는 주1회 푸드브릿지식단, 1회 저당식단, 1회 저염식단, 3회 자연식품(과일, 채소 등)을 포함하고 잇다

임경숙 센터장은내년에도 관내 어린이 급식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등록일 2017.11.30 10:51:33 조회수 315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