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장경동 목사 초청 특강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장경동 목사 초청 특강 개최

 


수원대, 장경동 목사 초청 특강 개최

 

 

조선에듀

방종임 기자

2017.11.30

 

-‘꿈꾸는 청년이란 주제로 학생들에게 희망과 행복 전달

 

/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오늘(30)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장경동 목사를 초청해꿈꾸는 청년!’이란 주제로 인문학 특강을 개최한다

장경동 목사는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설교와 교훈, 그리고 재담으로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는 인물로, 이번 특강은꿈꾸는 청년!’이란 주제로 취업난 속에 걱정이 많은 학생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수원대 교양대학에서 주최하는 열린 특강의 일환으로, 그동안 하상욱 시인의시팔이 활용법과 조장희 교수의뇌란 무엇인가?’, 고은 시인의시와 세계등의 특강이 진행됐다.

김중신 수원대 교양대학장은이번 열린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열정과 확신적인 자세를 본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이번 특강으로 본교에 자부심을 갖고 학생이 자신의 행복에 대해 생각해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교양대학은 학생들이 보다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명사를 초청한 다양한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열린 특강은 수원대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에게도 무료로 개방된다.

 

 

수원대, 장경동 목사 초청 특강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7.11.29

 

수원대는 오는 30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장경동 목사를 초청, ‘꿈꾸는 청년’이란 주제로 인문학 특강을 개최한다도 28일 밝혔다 

장 목사는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설교와 교훈, 그리고 재담으로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고 있다. 이번 특강은 ‘꿈꾸는 청년!’이란 주제로 취업난 속에 걱정이 많은 학생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수원대 교양대학에서 주최하는 열린 특강의 일환으로, 그동안 하상욱 시인의 ‘시팔이 활용법’과 조장희 교수의 ‘뇌란 무엇인가?, 고은 시인의 ‘시와 세계’ 등의 특강이 진행됐다.

김중신 교양대학장은 “이번 열린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열정과 확신적인 자세를 본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며, “이번 특강으로 본교에 자부심을 갖고 학생이 자신의 행복에 대해 생각해보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교양대학은 학생들이 보다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명사를 초청한 다양한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열린 특강은 수원대 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에게도 무료로 개방된다. 

 


수원대, 장경동 목사 초청 특강 개최

 

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2017.11.29

 

수원대는 오는 30일 장경동 목사를 초청해 ‘꿈꾸는 청년!’이란 주제로 인문학 특강을 개최한다 

장경동 목사는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해 설교와 교훈, 재담으로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고 있다. 이번 특강은 ‘꿈꾸는 청년!’이란 주제로 취업난 속에 걱정이 많은 학생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주는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수원대

이번 강좌는 수원대 교양대학에서 주최해 그동안 하상욱 시인의 ‘시팔이 활용법’과 조장희 교수의 ‘뇌란 무엇인가?, 고은 시인의 ‘시와 세계’ 등의 특강이 진행됐다. 

김중신 교양대학장은 “이번 열린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열정과 확신적인 자세를 본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며, “이번 특강으로 본교에 자부심을 갖고학생이 자신의 행복에 대해 생각해보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수원대 교양대학은 학생들이 보다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명사를 초청한 다양한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열린 특강은 수원대 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에게도 무료로 개방된다.

 

 

 

등록일 2017.11.30 11:04:48 조회수 143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