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nc@SUWON EAP 프로그램 개소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nc@SUWON EAP 프로그램 개소식 개최

수원대, 유학생 영어 교육 직접 나선다

 

 

조선에듀

방종임 기자

2017.12.4

 

-나이아가라대학과 NC@SUWON EAP 프로그램 개소식 개최

NC@SUWON EAP 개소식 단체 사진 /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지난달 24일 교내 글로벌경상관에서 캐나다 나이아가라대학(Niagara College)과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초청하여 영어를 교육시키는 NC@SUWON EAP(English for Academic Purposes)프로그램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1967
년에 설립된 나이아가라대학은 8년간 온타리오주 대학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여 온타리오주를 대표하는 공립대학이다. 특히 와인제조, 가공, 스파 등의 전공이 대표적이며, 9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1년에서 4년제 과정까지 다양한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 집중교육프로그램인 
NC@SUWON EAP는 나이아가라대학과 협력하여 영어로 수학(English Track)을 희망하는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본교로 초청하여 영어연수 집중과정을 진행하며, 영어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1년 동안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나이아가라대학과 본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동남아지역과 일본, 중국 학생들이 본 프로그램에 입학을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영어로 전공을 학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전 세계 26개국 141개 해외 대학과 글로벌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원어민이 직접 강좌를 진행하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교육에 이어 CSL(Chinese as a Second Language)교육을 교양 필수로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외국 자매대학 간 교환학생 프로그램과 해외 인턴쉽 등 다양한 국제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수원대, 나이가라대학과 ‘NC@SUWONEAP프로그램개최

 

일요서울

강의석 기자

2017.12.4

 

수원대학교는 지난달 24일 교내 글로벌경상관에서 캐나다 나이아가라대학(Niagara College)과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초청하여 영어를 교육시키는 NC@SUWON EAP(English for Academic Purposes)프로그램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1967년에 설립된 나이아가라대학은 8년간 온타리오주 대학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여 온타리오주를 대표하는 공립대학이다. 특히 와인제조, 가공, 스파 등의 전공이 대표적이며, 9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1년에서 4년제 과정까지 다양한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 집중교육프로그램인 NC@SUWON EAP는 나이아가라대학과 협력하여 영어로 수학(English Track)을 희망하는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본교로 초청하여 영어연수 집중과정을 진행하며, 영어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1년 동안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나이아가라대학과 본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동남아지역과 일본, 중국 학생들이 본 프로그램에 입학을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영어로 전공을 학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전 세계 26개국 141개 해외 대학과 글로벌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원어민이 직접 강좌를 진행하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교육에 이어 CSL(Chinese as a Second Language)교육을 교양 필수로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외국 자매대학 간 교환학생 프로그램과 해외 인턴쉽 등 다양한 국제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수원대, 일본·중국·동남아지역 등 유학생 영어 교육 직접 나선다

 

천지일보

배성주 기자

2017.12.4

 



수원대학교가 지난달 24일 교내 글로벌경상관에서 캐나다 나이아가라대학(Niagara College)과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초청해 영어를 교육시키는 NC@SUWON EAP(English for Academic Purposes)프로그램 개소식을 연 모습 (제공: 수원대학교)

나이아가라대학과 NC@SUWON EAP 프로그램 개소식

[
천지일보=배성주 기자수원대학교가 지난달 24일 교내 글로벌경상관에서 캐나다 나이아가라대학(Niagara College)과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초청하여 영어를 교육시키는 NC@SUWON EAP(English for Academic Purposes)프로그램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1967
년 설립된 나이아가라대학은 8년간 온타리오주 대학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온타리오주를 대표하는 대학이다. 특히 와인제조, 가공, 스파 등의 전공이 대표적이며, 9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1년에서 4년제 과정까지 다양한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 집중교육프로그램인 NC@SUWON EAP는 나이아가라대학과 협력해 영어로 수학(English Track)을 희망하는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본교로 초청하여 영어연수 집중과정을 진행하며, 영어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1년 동안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나이아가라대학과 본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동남아지역과 일본, 중국 학생들 본 프로그램에 입학을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영어로 전공을 학습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전 세계 26개국 141개 해외 대학과 글로벌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원어민이 직접 강좌를 진행하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교육에 이어 CSL(Chinese as a Second Language)교육을 교양 필수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외국 자매대학 간 교환학생 프로그램과 해외 인턴십 등 다양한 국제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수원대학교, 일본· 중국· 동남아지역 유학생 영어 교육 직접 나선다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7.12.4

 

스탶들이 개소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지난달 24일 교내 글로벌경상관에서 캐나다 나이아가라대학과  NC@SUWON EAP(English for Academic Purposes)프로그램 개소식을 열었다.

1967
년에 설립된 나이아가라대학은 8년간 온타리오주 대학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온 온타리오주를 대표하는 공립대학이다. 특히 와인제조 가공 스파 등의 전공이 대표적이며, 90개 이상의 프로그램으로 1년에서 4년제 과정까지 다양한 학위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 집중교육프로그램인 NC@SUWON EAP는 나이아가라대학과 협력해 영어로 수학(English Track)을 희망하는 우수한 외국인 유학생을 본교로 초청해 영어연수 집중과정을 진행하며, 영어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1년 동안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나이아가라대학과 본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수원대는 전 세계 26개국 141개 해외 대학과 글로벌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원어민이 직접 강좌를 진행하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교육과 CSL(Chinese as a Second Language)교육을 교양 필수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외국 자매대학 간 교환학생 프로그램과 해외 인턴쉽 등 다양한 국제화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 왔다.

등록일 2017.12.05 09:30:07 조회수 507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