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 개최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조선에듀

방종임 기자

2017.12.15

 

/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14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 수원대 교수) 개소 3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4 12월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적 급식 관리지원을 위해 개소한 이후로 올해 3주년을 맞이했다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이번 기념식에는 2017년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업경과보고 및 차 년도 사업계획 발표와 급식소의 위생·안전관리, 급식실 환경조성에 이바지한 조리사, 원장 및 센터직원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은 올해 1년 동안 어린이 급식실 위생, 영양 환경관리에 공로가 큰 수상자에게 화성시장상, 화성시의장상, 수원대학교 총장상이 수여됐다. 또한 2017년 급식실 위생, 안전 사진대회 수상자를 위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상이 수여됐다. 화성시장상에 아마데우스어린이집 정영윤 조리사, 시립향남7단지어린이집 신정애 조리사,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강연록 팀장, 화성시의장상에 해병대덕산어린이집 최현성 조리사, 기안우림어린이집 김정숙 원장, 수원대학교 총장상에 아이들사랑어린이집 김희자 원장, 우정아름드리어린이집 이소윤 원장, 시립향남5단지어린이집 문혜경 조리사가 받았다. 이외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상으로 47개소가 자발적인 급식실 위생과 안전을 실천한 우수 급식실이 선발돼 수상했다.

한편 개소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수원대 음악대학 USW 남성중창단의 '오 나의 태양' '푸니쿨리 푸니쿨라' 공연이 진행됐으며, 급식소 식자재 홍보 전시관(CJ 프레시웨이, 푸드머스, 아워홈)이 열려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 진행

 

한국경제

윤상연 기자

2017.12.15

 
 

지난 14일 수원대학교는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채인석(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 화성시장과 임경숙(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지난 14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4 12월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적 급식 관리지원을 위해 개소했다. 올해 3주년을 맞았다 

3
주년 기념식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2017년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업경과보고 및 내년도 사업계획 발표와 급식소의 위생·안전관리급식실 환경조성에 기여한 조리사원장 및 센터직원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은 올해 
1년 동안 어린이 급식실 위생영양 환경관리에 공로가 큰 수상자에게 화성시장상화성시의장상수원대학교 총장상이 수여됐다.


 
2017년 급식실 위생안전 사진대회 수상자를 위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상도 수여됐다

화성시장상에 아마데우스어린이집 정영윤 조리사시립향남7단지어린이집 신정애 조리사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강연록 팀장화성시의장상에 해병대덕산어린이집 최현성 조리사기안우림어린이집 김정숙 원장수원대학교 총장상에 아이들사랑어린이집 김희자 원장우정아름드리어린이집 이소윤 원장시립향남5단지어린이집 문혜경 조리사가 받았다.
 
이외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상으로 47개소가 자발적인 급식실 위생과 안전을 실천한 우수 급식실이 선발돼 수상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개소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수원대학교 음악대학 USW 남성중창단의 '오 나의 태양' '푸니쿨리 푸니쿨라'의 공연이 진행됐다.

급식소 식자재 홍보 전시관
(CJ 프레시웨이푸드머스아워홈)이 열려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

 

대학저널

신효송 기자

2017.12.15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가 지난 14일 수원대 벨칸토아트센터에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수원대 임경숙 교수) 개소 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2014 12월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적 급식 관리지원을 위해 개소한 이후 올해 3주년을 맞이했다.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기념식에는 2017년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업경과보고 및 차 년도 사업계획 발표와 급식소의 위생·안전관리, 급식실 환경조성에 이바지한 조리사, 원장 및 센터직원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은 올해 1년 동안 어린이 급식실 위생, 영양 환경관리에 공로가 큰 수상자에게 화성시장상, 화성시의장상, 수원대학교 총장상이 수여됐다. 또한 2017년 급식실 위생, 안전 사진대회 수상자를 위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상이 수여됐다.

화성시장상에 아마데우스어린이집 정영윤 조리사, 시립향남7단지어린이집 신정애 조리사,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강연록 팀장, 화성시의장상에 해병대덕산어린이집 최현성 조리사, 기안우림어린이집 김정숙 원장, 수원대학교 총장상에 아이들사랑어린이집 김희자 원장, 우정아름드리어린이집 이소윤 원장, 시립향남5단지어린이집 문혜경 조리사가 수상했다. 이외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상으로 47개소가 자발적인 급식실 위생과 안전을 실천한 우수 급식실이 선발돼 수상했다.

 


수원대, 화성 어린이급식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 개최

 

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2017.12.15

 

 

수원대가 14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4 12월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적 급식 관리지원을 위해 개소한 이후로 올해 3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해 2017년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업경과보고와 내년도 사업계획 발표와 급식소 위생·안전관리, 급식실 환경조성에 이바지한 조리사, 원장 및 센터직원 시상이 진행됐다.


사진=수원대

시상은 올해 1년 동안 어린이 급식실 위생, 영양 환경관리에 공로가 큰 수상자에게 화성시장상, 화성시의장상, 수원대학교 총장상이 수여됐다. 2017년 급식실 위생, 안전 사진대회 수상자를 위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상이 수여됐다. 화성시장상에 정영윤 아마데우스어린이집 조리사, 신정애 시립향남7단지어린이집 조리사, 강연록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팀장, 화성시의장상에 최현성 해병대덕산어린이집 조리사, 김정숙 기안우림어린이집 원장, 수원대학교 총장상에 김희자 아이들사랑어린이집 원장, 이소윤 우정아름드리어린이집 원장, 문혜경 시립향남5단지어린이집 조리사가 받았다. 이외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상으로 47개소가 자발적인 급식실 위생과 안전을 실천한 우수 급식실이 선발돼 수상했다. 

한편 개소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수원대 음악대학 USW 남성중창단 ‘오 나의 태양’과 ‘푸니쿨리 푸니쿨라’ 공연이 진행과 급식소 식자재 홍보 전시관이 열려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 열어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7.12.15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14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개소 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센터의 사업경과보고 및 내년 사업계획 발표와 급식소의 위생·안전관리, 급식실 환경조성에 이바지한 조리사, 원장 및 센터직원 시상식이 진행됐다

수상자는 화성시장상- 아마데우스어린이집 정영윤 조리사, 시립향남7단지어린이집 신정애 조리사,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강연록 팀장 화성시의장상- 해병대덕산어린이집 최현성 조리사, 기안우림어린이집 김정숙 원장 수원대학교 총장상- 아이들사랑어린이집 김희자 원장, 우정아름드리어린이집 이소윤 원장, 시립향남5단지어린이집 문혜경 조리사 등이다.

이 외에도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수원대 임경숙 교수)상으로 47개소가 자발적인 급식실 위생과 안전을 실천한 우수 급식실이 받았다.

한편 개소 3주년 축하를 위한 수원대 음악대학 USW 남성중창단의의 공연이 진행됐으며, 급식소 식자재 홍보 전시관(CJ 프레시웨이, 푸드머스, 아워홈)이 열려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3주년 기념식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2017.12.15

 

수원대는 14일 교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수원대 임경숙 교수) 개소 3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4 12월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적 급식 관리지원을 위해 개소한 이후로 올해 3주년을 맞이했다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기념식에는 2017년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업경과보고 및 내년도 사업계획 발표와 급식소의 위생·안전관리, 급식실 환경조성에 이바지한 조리사, 원장 및 센터직원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은 올해 1년 동안 어린이 급식실 위생, 영양 환경관리에 공로가 큰 수상자에게 화성시장상, 화성시의장상, 수원대학교 총장상이 수여됐다. 또한 2017년 급식실 위생, 안전 사진대회 수상자를 위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상이 수여됐다. 화성시장상에 아마데우스어린이집 정영윤 조리사, 시립향남7단지어린이집 신정애 조리사,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강연록 팀장, 화성시의장상에 해병대덕산어린이집 최현성 조리사, 기안우림어린이집 김정숙 원장, 수원대학교 총장상에 아이들사랑어린이집 김희자 원장, 우정아름드리어린이집 이소윤 원장, 시립향남5단지어린이집 문혜경 조리사가 받았다. 이외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상으로 47개소가 자발적인 급식실 위생과 안전을 실천한 우수 급식실이 선발되어 수상했다.


등록일 2017.12.18 09:36:50 조회수 164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