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2018학년도 예비대학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2018학년도 예비대학 개최


수원대, 2018학년도 예비대학 개최

 

조선에듀

방종임 기자

2018.1.29

 

 

 

-신입생 200명 대상, 대학생활 적응과 진로탐색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 교양대학은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2018학년도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

2018
학년도 수시 입학 신입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29일부터 31일까지 기초학문을 선수학습 시킴으로 입학 후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 수강 시 강의 이해도와 학습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에는 적토마의 동아리 공연과청춘 그대는 행복한가요?’ 라는 주제로 조근호 변호사의 특강, 학생생활상담연구소의 몸동작치유 활동이 진행됐다

학생들은 남은 이틀 동안 기초학력 강화뿐만 아니라 대학 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진로탐색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교육에 기반을 둔 교양과정과 코딩과정, 그리고 DFC(Digital Fabrication Center)에서의 메이커(Maker) 교육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서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수원대 교양대학예비대학 개최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8.1.29

 

 

 

수원대 교양대학은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 

2018
학년도 수시합격 신입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31일까지 기초학문을 선수학습시켜 입학 후 전공과목과 교양과목 수강 시 강의 이해도와 학습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진행된다. 


이날 적토마의 동아리 공연과 ‘청춘’ 그대는 행복한가요? 라는 주제로 조근호 변호사의 특강, 학생생활상담연구소의 몸동작치유 활동이 진행됐다. 

학생들은 기초학력 강화뿐만 아니라 대학 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진로탐색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교육에 기반을 둔 교양과정과 코딩과정, DFC(Digital Fabrication Center) 메이커(Maker) 교육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서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원대, 예비대학 개최

 

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2018.1.29

 

 

 


사진=수원대

수원대 교양대학은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2018학년도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8
학년도 수시합격 신입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29일부터 31일까지 기초학문을 선수학습 시킴으로 입학 후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 수강 시 강의 이해도와 학습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진행된다. 

이날 적토마의 동아리 공연과 ‘청춘’ 그대는 행복한가요? 라는 주제로 조근호 변호사의 특강, 학생생활상담연구소의 몸동작치유 활동이 진행됐다. 

학생들은 남은 기간동안 기초학력 강화뿐만 아니라 대학 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진로탐색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교육에 기반을 둔 교양과정과 코딩과정, 그리고 DFC(Digital Fabrication Center)에서의 메이커(Maker) 교육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서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원대, 2018학년도 예비대학 개최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8.1.29

 

 

 


 
수원대는 교양대학이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2018학년도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8학년도 수시합격 신입생 200여 명을 대상으로 갖는 이번 프로그램은 29일부터 31일까지 기초학문을 선수학습 시킴으로 입학 후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 수강 시 강의 이해도와 학습능력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수원대 제공

수원대는 교양대학이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2018학년도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8학년도 수시합격 신입생 200여 명을 대상으로 갖는 이번 프로그램은 29일부터 31일까지 기초학문을 선수학습 시킴으로 입학 후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 수강 시 강의 이해도와 학습능력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적토마의 동아리 공연과 '청춘' 그대는 행복한가요? 라는 주제로 조근호 변호사의 특강, 학생생활상담연구소의 몸동작치유 활동 등이 열렸다. 학생들은 남은 이틀 동안 기초학력 강화뿐만 아니라 대학 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진로 탐색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수원대는 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교육에 기반을 둔 교양과정과 코딩과정, 그리고 DFC(Digital Fabrication Center)에서의 메이커(Maker) 교육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서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원대, 예비대학 특강 개최...학습능력 배양과 진로안내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8.1.29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29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수시합격 신입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예비대학 특강(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31일까지 진행되는데, 기초학력 강화와 대학 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학습능력 배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적토마의 동아리 공연과 ‘청춘’ 그대는 행복한가요? 라는 주제로 조근호 변호사의 강의, 학생생활상담연구소의 몸동작치유 활동이 진행됐다.


수원대는 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교육에 기반을 둔 교양과정과 코딩과정, DFC(Digital Fabrication Center)에서의 메이커(Maker) 교육 등을 실시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서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원대, 2018학년도 예비대학 개최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2018.1.29

 

 

수원대학교 교양대학이 29일 수원대 미래혁신관에서 2018학년도 예비대학(고운 PRE-STAR)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8학년도 수시합격 신입생 200여 명을 대상으로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초학문을 선수학습 시킴으로 입학 후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 수강 시 강의 이해도와 학습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29일에는 적토마의 동아리 공연과 ‘청춘, 그대는 행복한가요?’라는 주제로 조근호 변호사의 특강, 학생생활상담연구소의 몸동작치유 활동이 진행됐다. 학생들은 남은 이틀 동안 기초학력 강화뿐 아니라 대학 생활에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진로탐색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대는 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 Mathematics) 교육에 기반을 둔 교양과정과 코딩과정, DFC(Digital Fabrication Center)에서의 메이커(Maker) 교육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서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등록일 2018.01.30 09:40:18 조회수 78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