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2018 제 1차 식단 모니터링’ 실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2018 1차 식단 모니터링실시

 

 

 
수원대, 2018년 제1차 식단 모니터링 실시

중앙일보
2018.2.22

 수원대학교는 21일 교내 IT대학에서 2018년도 제 1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수원대 임경숙 교수)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과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 진행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급식소 현장 상황을 고려해 안전하고 질 좋은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화성시 어린이집 연합회 이하 시립분과
, 민간분과, 가정분과별 대표 위원 8명과 함께식단모니터링단을 구성해 2015 3월부터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8년 신규 위원에 대한 모니터링단 위촉식과 2018년 테마 메뉴에 대한 안내와 운영 조언을 구했으며, 1~3월 식단 구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대상별로 영아용, 유아용 식단을, 유형별로 일반형, 오전죽식형, 시간연장형, 알레르기 식단 등 19종의 공통식단을 제공하며,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식단 감수 확인 후 개별 식단을 매달 제공하고 있다
임경숙 센터장은올해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 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수원대, ‘2018 1차 식단 모니터링실시

 

 

 

조선에듀

2018.2.21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 “21일 교내 IT대학에서 2018년도 제1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센터’)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과 맞춤형 식단을 제공키로 했다. 센터는 어린이 급식소 현장 상황을 고려한 안전하고 질 좋은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식단모니터링단을 구성, 2015 3월부터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식단모니터링단에는 화성시 어린이집 연합회 이하 시립분과와 민간분과, 가정분과별 대표 위원 8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신규 위원 모니터링단 위촉식과 테마 메뉴에 대한 안내를 진행했다. 아울러 1~3월 식단 구성에 대한 논의도 이어졌다. 센터는 대상별로 영아용, 유아용 식단을, 유형별로 일반형, 오전죽식형, 시간연장형, 알레르기 식단 등 19종의 공통식단과,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식단 감수 확인 후 개별 식단을 매달 제공한다.

임경숙 센터장은올해도 분기별로 시행되는 식단모니터링 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1차 식단 모니터링 실시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8.2.21

 

수원대는 21일 교내 IT대학에서 2018년도 제 1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화성시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수원대 임경숙 교수)가 유아들의 식단 질 개선과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기위해 마련됐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 급식소 현장 상황을 고려해 안전하고 질 좋은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화성시 어린이집 연합회 이하 시립분과, 민간분과, 가정분과별 대표 위원 8명과 함께 ‘식단모니터링단’을 구성해 지난 5 3월부터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운영중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규 위원에 대한 모니터링단 위촉식과 테마 메뉴 안내 등이 진행됐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대상별로 영아용, 유아용 식단을, 유형별로 일반형, 오전죽식형, 시간연장형, 알레르기 식단 등 19종의 공통식단을 제공하며,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식단 감수 확인 후 개별 식단을 매달 제공하고 있다. 

임경숙 센터장은 “올해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 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했다.

등록일 2018.02.22 10:20:20 조회수 54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