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문화 및 교양강좌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문화 및 교양강좌 개최 

 


수원대, 생활 밀착 교양강좌생활 속 건강 지키기개최

 

 

 

조선에듀

2018.4.26

 

 

 

/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는 오늘(26) 본교 IT대학 원형강의실에서건강한 생활 지혜란 주제로 교양 및 문화강좌를 개최했다.

문화강좌는 본교 구성원들의 인성 및 인격 형성과 관련된 교양교육을 통해 건전한 가치관을 설립하고 공동체적 삶을 주도하는 리더 자질 함양이란 목표아래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날 강의를 진행한 박경희 교수(간호학과)는 생활 속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강의했다. 또한 응급상처 관리 방법을 설명함으로써 누구나 다칠 수 있는 상황에서 올바른 대처법 및 응급처치요령을 말했다.

수원대는 그동안 본교 구성원들의 인격함양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교양강좌뿐만 아니라 구성원들의 인격함양과 직무수행 능력 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원대, 생활 밀착 교양강좌생활 속 건강 지키기개최

 

 

 

경기일보

홍완식 기자

2018.4.26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26 IT대학 원형강의실에서건강한 생활 지혜란 주제로 교양 및 문화강좌를 개최했다.

문화강좌는 대학 구성원들의 인성 및 인격 형성과 관련된 교양교육을 통해 건전한 가치관을 설립하고 공동체적 삶을 주도하는 리더 자질 함양이란 목표 아래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날 박경희 간호학과 교수는 생활 속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강의했다. 또한 응급상처 관리 방법을 설명함으로써 누구나 다칠 수 있는 상황에서 올바른 대처법 및 응급처치 요령을 설명했다.

수원대 관계자는앞으로도 교양강좌 뿐만 아니라 구성원들의 인격함양과 직무수행 능력 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수원대생활 속 건강 지키기 문화강좌 개최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4.27



박경희 간호학과 교수가 생홀 속 건강 지키기 주제로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 = 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26일 본교 IT대학 원형강의실에서 '건강한 생활 지혜'라는 주제로 교양 및 문화강좌를 개최했다.

문화강좌는 본교 구성원들의 인성 및 인격 형성과 관련된 교양교육을 통해 건전한 가치관을 설립하고 공동체적 삶을 주도하는 리더 자질 함양이란 목표아래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날 강의를 진행한 박경희 교수(간호학과)는 생활 속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으로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강의했다.  

또한 응급상처 관리 방법을 설명함으로써 누구나 다칠 수 있는 상황에서 올바른 대처법 및 응급처치요령에 대해 설명했다

수원대는 그동안 본교 구성원들의 인격함양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교양강좌뿐만 아니라 구성원들의 인격함양과 직무수행 능력 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등록일 2018.04.27 13:19:29 조회수 587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