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찾아가는 심리상담’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찾아가는 심리상담개최

 

수원대, ‘찾아가는 심리상담개최

 

 

조선에듀

2018.5.21

 

/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학생생활상담연구소는 지난 16일 종합강의동에서찾아가는 심리상담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학생생활상담연구소는 대학생 시절 청년기 발달과업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이를 방해하는 장애요인들을 해결해 학생들의 삶의 질을 높일 목적으로 1984년도에 설립됐다.

이날 행사에는나를 찾아 떠나는 마음여행쉼과 치유가 있는 정신건강 캠페인·마음 건강 지킴이를 진행했다. 학생들은 전문 상담가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성격과 대인관계 등 나를 알아볼 수 있는 심리상담과 진로와 취업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한 진로상담, 디퓨저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했다.

학생생활상담연구소는찾아가는 심리상담뿐 아니라 미술이나 영화 등을 이용한 심리검사와 개인상담을 진행하는문화가 있는 상담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소통과 관계 역량을 겸비한 성숙한 전인격체롤 성장할 수 있도록 심리와 정서에 도움 되는 다채로운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수원대, ‘찾아가는 심리상담’ 개최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8.5.21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는 학생생활상담연구소가 지난 16일 종합강의동에서 '찾아가는 심리상담'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학생생활상담연구소는 대학생 시절 청년기 발달과업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이를 방해하는 장애요인들을 해결해 학생들의 삶의 질을 높일 목적으로 1984년 설립됐다.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는 학생생활상담연구소가 지난 16일 종합강의동에서 '찾아가는 심리상담'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학생생활상담연구소는 대학생 시절 청년기 발달과업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이를 방해하는 장애요인들을 해결해 학생들의 삶의 질을 높일 목적으로 1984년 설립됐다.

이날 행사는 ▲나를 찾아 떠나는 마음여행 ▲쉼과 치유가 있는 정신건강 캠페인 ▲몸·마음 건강 지킴이이란 주제로 상담이 이뤄졌다. 학생들은 전문 상담가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성격과 대인관계 등 나를 알아볼 수 있는 심리상담과 진로와 취업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한 진로상담, 디퓨저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했다

학생생활상담연구소는 그동안 '찾아가는 심리상담'뿐 아니라 미술이나 영화 등을 이용한 심리검사와 개인상담을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상담'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소통과 관계 역량을 겸비한 성숙한 전인격체롤 성장할 수 있도록 심리와 정서에 도움 되는 다채로운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수원대학교찾아가는 심리상담개최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2018.5.21

 

 

/사진=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학생생활상담연구소는 지난 16일 종합강의동에서찾아가는 심리상담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나를 찾아 떠나는 마음여행쉼과 치유가 있는 정신건강 캠페인·마음 건강 지킴이가 각각 진행됐다. 학생들은 전문 상담가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성격과 대인관계 등 나를 알아볼 수 있는 심리상담과 진로와 취업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한 진로상담, 디퓨저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학생생활상담연구소는 대학생 시절 청년기 발달과업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이를 방해하는 장애요인들을 해결해 학생들의 삶의 질을 높일 목적으로 1984년도에 설립됐다.

학생생활상담연구소 관계자는이번 행사 외에 미술이나 영화 등을 이용한 심리검사와 개인상담을 진행하는문화가 있는 상담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며앞으로도 학생들이 소통과 관계 역량을 겸비한 성숙한 전인격체롤 성장할 수 있도록 심리와 정서에 도움 되는 다채로운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등록일 2018.05.23 15:52:27 조회수 413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