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NH농협과 ‘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NH농협과 ‘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수원대, NH농협과 ‘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헤럴드 경제
박정규 기자
2018.10.24


수원대(총장 박진우)는 지난 18 NH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와 함께하는 “행복채움 금융교실”을 NH농협 경기본부에서 진행됐다고 24일 밝혔다.

수원대 경제학부생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1-농협은행 소개, 2-농협은행 탐방, 3-농협채용설명회 등 총 3부로 진행됐다. 대학생들에게 은행원들의 실무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농협 채용 정보 등 정보를 제공했다. 


[
사진제공=수원대]

이번 행사는 NH농협이 서울 외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최초의 교류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의미를 갖는 행사이다 

임병화 경제학부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수원대학교와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함께 지역 교류프로그램을 확대 하고 활성화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학생들은 “견학을 통해 은행 실무자들이 실제 일하는 모습을 보고 은행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다. 쉽게 볼 수 없었던 은행 내부의 모습을 탐방을 통해 볼 수 있었으며 농협이 요구하는 인재상과 채용정보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서 취업준비에 많은 도움이 됐다” 는 참여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 NH농협과 함께 ‘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월요신문

고병훈 기자

2018…10…24

 

NH농협 행복채움 금융교실. <사진=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지난 18 NH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와 함께하는 ‘행복채움 금융교실’을 NH농협 경기본부에서 진행했다.

수원대학교 경제학부생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1-농협은행 소개, 2-농협은행 탐방, 3-농협채용설명회   3부로 진행되었으며대학생들에게 은행원들의 실무를 가까이서 체험할  있는 기회와 농협 채용 정보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NH농협이 서울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최초의 교류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의미를 갖는 행사이다수원대학교 경제학부 임병화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수원대학교와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함께 지역 교류프로그램을 확대 하고 활성화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학교 경제학부 학생들은 “견학을 통해 은행 실무자들이 실제 일하는 모습을 보고 은행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다”면서 “쉽게   없었던 은행 내부의 모습을 탐방을 통해   있었으며 농협이 요구하는 인재상과 채용정보를 구체적으로   있어서 취업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참여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 NH농협과 함께 '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대학생들에게 은행원들의 실무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농협 채용정보 등 정보 제공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2018.10.24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는 지난 18 NH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와 함께하는 ‘행복채움 금융교실’을 NH농협 경기본부에서 진행했다.

수원대 경제학부생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1부 농협은행 소개, 2부 농협은행 탐방, 3부 농협채용설명회 등 3부로 진행됐으며 대학생들에게 은행원들의 실무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농협 채용정보 등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NH농협이 서울 외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최초의 교류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수원대 경제학부 임병화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원대와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함께 지역 교류프로그램을 확대하고 활성화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경제학부 학생들은 “견학을 통해 은행 실무자들이 실제 일하는 모습을 보고 은행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다”며 “쉽게 볼 수 없었던 은행 내부의 모습을 탐방을 통해 볼 수 있었고 농협이 요구하는 인재상과 채용정보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 취업준비에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수원대학교, NH농협과 함께 '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일요서울

강의석 기자

2018.10.24

 

수원대학교는 지난 18 NH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와 함께하는 '행복채움 금융교실' NH농협 경기본부에서 진행됐다.

수원대학교 경제학부생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1-농협은행 소개, 2-농협은행 탐방, 3-농협채용설명회 등 총 3부로 진행되었으며, 대학생들에게 은행원들의 실무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농협 채용 정보 등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NH농협이 서울 외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최초의 교류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의미를 갖는 행사이다. 수원대학교 경제학부 임병화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수원대학교와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함께 지역 교류프로그램을 확대 하고 활성화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학교 경제학부 학생들은 “견학을 통해 은행 실무자들이 실제 일하는 모습을 보고 은행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다.” “쉽게 볼 수 없었던 은행 내부의 모습을 탐방을 통해 볼 수 있었으며 농협이 요구하는 인재상과 채용정보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서 취업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는 참여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 '행복채움 금융교실' 개최

 

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2018.10.26

 

사진=수원대

수원대는 NH 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와 ‘행복채움 금융교실’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수원대 경제학부생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 소개
, 농협은행 탐방, 채용설명회 등 총 3부로 진행됐다. 이날 대학생들에게 은행원들의 실무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농협 채용 정보 등 정보를 제공했다.

임병화 수원대 경제학부 임병화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수원대와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함께 지역 교류프로그램을 확대 하고 활성화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경제학부 학생들은 “견학을 통해 은행 실무자들이 실제 일하는 모습을 보고 은행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다”며 “쉽게 볼 수 없었던 은행 내부의 모습을 탐방을 통해 볼 수 있었으며 농협이 요구하는 인재상과 채용정보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서 취업준비에 많은 도움이 됐다” 는 참여 후기를 남겼다.



 

등록일 2018.10.26 10:12:53 조회수 457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