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수원대,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극과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을 위한 공동 워크샵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수원대,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극과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을 위한 공동 워크샵 개최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2018.10.29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연극·영화영상전공 학생들은 오는 30일부터 11 3일까지 교토조형예술대학에서 진행되는 워크숍에 참여한다.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 워크숍을 통해 양교 학생들은 학술교류와 함께 기존에 접해보지 못한 방식의 연기와 촬영 기법을 습득하고, 연극과 영화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 1회 워크숍을 진행해 연극·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글로벌 협력관계를 유지해 다양한 학습교류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수원대교토조형예술대학과 공동 워크샵 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8.10.29

 

수원대학교 연극영화영상전공 학생들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교토조형예술대학에서 진행되는 워크샵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 워크샵을 통해 양교 학생들은 학술교류와 함께 기존에 접해보지 못한 방식의 연기와 촬영 기법을 습득하고, 연극과 영화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 1회 워크샵을 진행해 연극과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글로벌 협력관계를 유지해 다양한 학습교류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원대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극ㆍ영화 교류 워크숍 개최

경기일보

홍완식 기자

2018.10.29



수원대학교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본 교토조형예술대학에서 진행되는 워크숍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수원대와 교토조형예술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워크숍은 양교 학생들이 학술교류와 함께 기존에 접해보지 못한 방식의 연기와 촬영 기법 등을 습득하고, 연극과 영화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수원대 관계자는앞으로도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 1회 워크숍을 진행해 연극ㆍ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글로벌 협력관계를 유지해 다양한 학습교류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수원대-교토조형예술대학, 연극 영화 패러다임 구축 공동 워크샵

 

헤럴드 경제

박정규 기자

2018.10.29

 

수원대 연극 영화영상전공 학생들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교토조형예술대학에서 진행되는 워크샵에 참여한다.

[사진=수원대전경]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 워크샵을 통해 양교 학생들은 학술교류와 함께 기존에 접해보지 못한 방식의 연기와 촬영 기법을 습득하고, 연극과 영화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수원대는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 1회 워크샵을 진행해 연극ㆍ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글로벌 협력관계를 유지해 다양한 학습교류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수원대-교토조형예술대 공동 워크샵

 

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2018.10.29 

 



사진=수원대

원대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연극영화영상전공 학생들이 교토조형예술대학에서 진행하는 워크샵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양교 학생들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학술교류와 함께 기존에 접해보지 못한 방식의 연기와 촬영 기법을 습득하고, 연극과 영화에 대한 서로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수원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 1회 워크샵을 진행해 연극영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기 위해 글로벌 협력관계를 유지해 다양한 학습교류 프로그램을 전개하겠다”고 했다.


 

 

수원대, 교토조형예술대학과 공동 워크숍 개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2018.10.29

 


수원대 전경

수원대
(총장 박진우) 연극영화영상전공 학생들이 10 30일부터 11 3일까지 교토조형예술대학에서 진행되는 워크숍에 참여한다.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에서 양교 학생들은 학술교류와 함께 기존에 접해보지 못한 방식의 연기와 촬영 기법을 습득하고, 연극과 영화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수원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 1회 워크숍을 진행해 연극 및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글로벌 협력관계를 유지해 다양한 학습교류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원대, 교토조형예술대학 공동 워크샵 개최

 

NSP 통신

민경호 기자

2018.10.31

연극과 영화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

수원대학교 전경. (사진 = 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 연극 영화영상전공 학생들은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교토조형예술대학에서 진행되는 워크샵에 참여한다

공동으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양교 학생들은 학술교류와 함께 기존에 접해보지 못한 방식의 연기와 촬영 기법을 습득하고 연극과 영화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교토조형예술대학과 연 1회 워크샵을 진행해 연극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글로벌 협력관계를 유지해 다양한 학습교류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등록일 2018.11.01 12:31:56 조회수 308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