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수원대 사제동행 프로그램, 2018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수상
작성자 홍보실
내용
 

수원대 사제동행 프로그램, 2018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수상


수원대 사제동행 프로그램,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수상

 

 

헤럴드 경제

박정규 기자

2018.12.03

 


[
사진제공=수원대]

수원대(총장 박진우)는 지난달 28 2018 21회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단법인 한국패션일러스트레이션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협회 등 총 5곳에서 후원했다.

공모전은 국내 기관에서 주최하는 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인지도를 지닌 공모전으로 수원대는 총 8명이 참가해 4(공희원, 유승아, 오승연, 황예린 학생)이 특선, 4(노유진, 전혜지, 조성은, 한수지 학생)이 입선을 수상하는 등 전원 수상 쾌거를 이루었다.

사제동행 프로그램은 수원대의 특별 학생자치활동 프로그램으로 교수 1명과 최대 20명까지의 학생들이 팀을 이뤄, 1년동안 1가지 주제의 연구를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원대는 활발한 연구 활동을 위해 팀에 최대 연구비 100만원을 지원하고, 참가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사제동행 프로그램 지도교수 권지현 교수(패션디자인학과)는 “사제동행 프로그램을 통하여 인지도 있는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이 진로에 도움되는 좋은 이력을 얻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저학년부터 공모전 도전을 통한 성취욕을 고취할 수 있게 되어 전공 영역에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그는 “특선을 수상한 4명의 학생들은 수상작 전시회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작은 시작이지만 작가로 진출할 수 있는 토대도 마련하게 되었다” 라고 했다.

 수원대 사제동행 프로그램, 2018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수상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2018.12.03

수원대(총장 박진우)는 지난달 28 2018 21회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단법인 한국패션일러스트레이션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협회 등 총 5곳에서 후원했다.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국내 기관에서 주최하는 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인지도를 지닌 공모전으로 수원대는 총 8명이 참가해 4(공희원, 유승아, 오승연, 황예린 학생)이 특선, 4(노유진, 전혜지, 조성은, 한수지 학생)이 입선을 수상하여 전원 수상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사제동행 프로그램은 수원대의 특별 학생자치활동 프로그램으로 교수 1명과 최대 20명까지의 학생들이 팀을 이뤄, 1년동안 1가지 주제의 연구를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원대는 활발한 연구 활동을 위해 팀에 최대 100만원의 연구비를 지원하고, 참가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사제동행 프로그램 지도교수를 맡은 권지현 교수(패션디자인학과)사제동행 프로그램을 통하여 인지도 있는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이 진로에 도움되는 좋은 이력을 얻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저학년부터 공모전 도전을 통한 성취욕을 고취할 수 있게 되어 전공 영역에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어 기쁘다. 또한, 특선을 수상한 4명의 학생들은 수상작 전시회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작은 시작이지만 작가로 진출할 수 있는 토대도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수원대,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수상
"특별 학생자치활동 '사제동행 프로그램' 결실...8명참가 전원 입상"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8.12.03

수원대학교 전경[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총장 박진우)는 지난달 28일 열린 '2018 21회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수상했다고 3일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단법인 한국패션일러스트레이션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협회 등에서 후원했다.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국내 기관에서 주최하는 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인지도를 지닌 공모전으로, 수원대는 총 8명이 참가해 4(공희원 유승아 오승연 황예린)이 특선, 4(노유진 전혜지 조성은 한수지 )이 입선을 수상해 전원 수상 하는 쾌거를 이뤘다. 


[제21회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포스터]

사제동행 프로그램은 수원대의 특별 학생자치활동 프로그램으로, 교수 1명과 최대 20명까지의 학생들이 팀을 이뤄 1년동안 1가지 주제의 연구를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원대는 활발한 연구 활동을 위해 팀에 최대 100만원의 연구비를 지원하고, 참가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지도교수를 맡은 권지현 교수(패션디자인학과)는 “사제동행 프로그램을 통해 공모전에 참가 학생들이 진로에 도움되는 이력을 얻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도전을 통한 성취욕을 고취할 수 있게돼 전공 영역에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게 됐다"면서 "특선을 수상한 4명의 학생들은 수상작 전시회에도 참여할 수 있어 작가로 진출할 수 있는 토대도 마련하게돼 기쁘다” 고 소감을 전했다.


수원대 재학생들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서 받아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8.12.03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수원대 재학생 8명이 지난달 28일 제21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상을 받았다 3일 밝혔다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역사와 전통을 지닌 국내 패션일러스트레이션 대회다
. 올해는 사단법인 한국패션일러스트레이션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협회 등 총 5곳이 후원해 행사가 마련됐다.
이번에 상을 받은 학생들은 사제 동행 프로그램 참가자들이다. 사제 동행 프로그램은 수원대의 특별 학생 자치 활동. 교수 1명과 최대 20명의 학생들이 팀을 이뤄 1년간 한 가지 주제의 연구를 시행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수원대는 활발한 연구 활동을 위해 팀에 최대 100만원의 연구비를 지원하고, 참가 학생에게 장학금도 지급하고 있다.
사제 동행 프로그램 지도교수를 맡은 권지현 패션디자인학과 교수는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키운 실력으로 공모전에 나서 좋은 결과를 내고 성취욕까지 얻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수원대학교 사제동행 프로그램, 2018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수상

수원대학교는 지난 28 2018 21회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단법인 한국패션일러스트레이션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협회 등 총 5곳에서 후원하였다.

한국국제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국내 기관에서 주최하는 패션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인지도를 지닌 공모전으로 수원대는 총 8명이 참가해 4(공희원, 유승아, 오승연, 황예린 학생)이 특선, 4(노유진, 전혜지, 조성은, 한수지 학생)이 입선을 수상하여 전원 수상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사제동행 프로그램은 수원대의 특별 학생자치활동 프로그램으로 교수 1명과 최대 20명까지의 학생들이 팀을 이뤄, 1년동안 1가지 주제의 연구를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원대는 활발한 연구 활동을 위해 팀에 최대 100만원의 연구비를 지원하고, 참가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사제동행 프로그램 지도교수를 맡은 권지현 교수(패션디자인학과)는 “사제동행 프로그램을 통하여 인지도 있는 공모전에 참가한 학생들이 진로에 도움되는 좋은 이력을 얻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저학년부터 공모전 도전을 통한 성취욕을 고취할 수 있게 되어 전공 영역에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어 기쁘다. 또한, 특선을 수상한 4명의 학생들은 수상작 전시회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작은 시작이지만 작가로 진출할 수 있는 토대도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등록일 2018.12.04 13:04:42 조회수 60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