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의 적정배식량 및 조리법을 알아보는 식단품평회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의 적정배식량 및 조리법을 알아보는 식단품평회 개최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 식단품평회

 

 

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2019.02.18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5일 교내 식품영양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를 대상으로 식단품평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식단품평회는 올해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 시 관계자 45명이 참석해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급식소에서 그대로 구현될 수 있도록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 어린이용 음식의 맛과, 크기, 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는 “저염, 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식단품평회 개최

 

헤럴드 경제

박정규 기자

2019.02.18

 

수원대(총장 박진우)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5일 교내 식품영양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를 대상으로 식단품평회를 진행했다.


식단품평회는 2018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사례공모전에 장려상을 수상한 교육 방법으로, 올해 식단품평회는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 시 관계자 45명이 참석했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급식소에서 그대로 구현될 수 있도록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 어린이용 음식의 맛과, 크기, 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을 제공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부모는 어린이용 식사를 시식하면서 ”저염, 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어 좋았으며 많은 부모가 꼭 보셔야할 교육“이라는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임경숙 교수) 2019년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대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
, 어린이 식단 식단품평회 진행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 대상
어린이 식단 관찰·어린이용 음식 교육과 배식 체험

대학저널

백시현 기자

2019.02.18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5일 교내 식품영양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를 대상으로 식단품평회를 진행했다.

식단품평회는 2018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사례공모전에 장려상을 수상한 교육 방법으로 올해 식단품평회는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 시 관계자 45명이 참석했다. 이번 식단품평회는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급식소에서 그대로 구현될 수 있도록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 어린이용 음식의 맛과, 크기, 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부모는 어린이용 식사를 시식하면서 ”저염, 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돼 좋았으며 많은 부모가 꼭 보셔야할 교육“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한편 수원대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임경숙 교수) 2019년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대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 적정배식량 알아보는 식단품평회 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9.02.18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5 교내 식품영양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를 대상으로 식단품평회를 진행했다고 18 밝혔다

식단품평회는 2018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사례공모전에 장려상을 수상한 교육 방법으로, 올해 식단품평회는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 관계자 45명이 참석하였으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급식소에서 그대로 구현될 있도록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 어린이용 음식의 맛과, 크기, 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서 체험할 있는 기회을 제공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부모는 어린이용 식사를 시식하면서 "저염, 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어 좋았으며 많은 부모가 보셔야할 교육"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임경숙 교수) 2019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보육교직원·부모 대상 '식단품평회' 개최

 

월요신문

윤소희 기자

2019.02.18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5 교내 식품영양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시 어린이의 적정배식량 등을 알아보는 식단품평회를 개최했다고 18 밝혔다.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가 함께 진행한 식단품평회에는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 관계자  45명이 참석했다.

식단품평회는 지난해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사례공모전에 장려상을 수상한 교육 방법이다.

식단품평회 참석자들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급식소에서 그대로 구현될  있도록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어린이용 음식의 맛과 크기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 체험할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부모는 어린이용 식사를 시식하면서 ”저염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좋았다“며 ”많은 부모가  보셔야할 교육“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 적정배식량·조리법 알아보는 '식단품평회' 개최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2019.02.18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5 교내 식품영양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를 대상으로 식단품평회를 진행했다고 18 밝혔다

식단품평회는 지난 2018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사례공모전에 장려상을 수상한 교육 방법으로, 올해 식단품평회는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 관계자 45명이 참석하였으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급식소에서 그대로 구현될 있도록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 어린이용 음식의 맛과, 크기, 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서 체험할 있는 기회을 제공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부모는 어린이용 식사를 시식하면서 "저염, 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어 좋았으며 많은 부모가 보셔야할 교육"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임경숙 교수) 2019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 운영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화성시 어린이 적정배식량/조리법 식단품평회 열어

베리타스 알파

나동욱 기자

2019.02.18

수원대는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15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를 대상으로 식단품평회를 진행했다고 18 밝혔다.

식단품평회는 지난해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사례공모전에 장려상을 수상한 교육 방법으로 진행됐으며올해 식단품평회는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수원시 관계자 45명이 참석했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급식소에서 그대로 구현될  있도록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어린이용 음식의 맛과크기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 체험할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행사에 참여한 부모는 어린이용 식사를 시식하며 "저염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좋았다"라며 "많은 부모가  보셔야할 교육"이라고 말했다.

수원대가 운영중인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9 저당저염환경호르몬컬러푸드식중독 예방의 5 사업목표 아래 운영되고 있다.


수원대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단품평회 열어

 

 

 

경기일보

박수철 기자

2019.02.18

 

수원대학교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5일 식품영향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지역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 시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단품평회’를 열었다.

이날 품평회에서 참가자들은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 음식의 맛ㆍ크기ㆍ양에 대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품평회에 참가한 한 부모는 “저염, 저당 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돼 매우 유익했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화성시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올해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 등 5대 사업목표를 설정하고 관련 사업을 추진한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의 적정배식량 조리법을 알아보는 식단품평회 개최

 

글로벌 이코노믹스

온기동 기자

2019.02.18.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5 교내 식품영양학과 조리실에서 화성시어린이집연합회와 함께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를 대상으로 식단품평회를 진행하였다.

식단품평회는 지난해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사례공모전에 장려상을 수상한 교육 방법으로, 올해 식단품평회는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 관계자 45명이 참석하였으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급식소에서 그대로 구현될 있도록 어린이 식단을 관찰하고, 어린이용 음식의 맛과, 크기, 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서 체험할 있는 기회을 제공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부모는 어린이용 식사를 시식하면서 저염, 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되어 좋았으며 많은 부모가 보셔야할 교육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임경숙 교수) 올해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어린이 '적정배식량&조리법' 식단품평회 개최

 

천지일보

이성애 기자

2019.02.18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지난 15일 화성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부모를 대상으로 식단품평회를 진행했다.

식단품평회는 2018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사례공모전에 장려상을 수상한 교육 방법으로, 올해 식단품평회는 화성시 보육교직원과 부모, 시 관계자 45명이 참석했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의 영양적인 급식을 위해 제공된 식단이 어린이용 음식의 맛과, 크기, 양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직접 배식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을 제공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부모는 어린이용 식사를 시식하면서 저염, 저당식단을 정확히 체험하고, 적절한 급식을 위한 음식의 크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돼 좋았으며 부모가 꼭 보셔야할 교육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임경숙 교수)2019년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대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등록일 2019.02.19 10:08:43 조회수 56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