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19년 1차 식단 모니터링 회의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19 1 식단 모니터링 회의 개최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19 1 식단 모니터링 회의 개최

 -"어린이 발달 상황을 토대로 맞춤형 식단 제공할 "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9.02.22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9() 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 7명과 2019 1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진행했다고 22 밝혔다

이날 회의는 현재 어린이 급식소의 현장 상황과 2019 보육사업안내에 따른 식단의 변동 사항을 논의하고자 진행됐다. ‘식단 모니터링 회의 규모별 어린이 급식소를 대표하는 원장 7명을식단 모니터링위원으로 구성해 2019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하는 식단 표준레시피를 화성시 관내 모든 어린이 급식소에 제공하고 있으며, 2018 97.2% 어린이집이 센터의 식단을 사용하고 있다. 많은 어린이 급식소가 식단을 사용함에 따라 식단의 개별 요구 사항도 증가해 센터에서 지원하는 식단이 유형별로 15종이며,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맞춤형 개별 식단을 작성하고 있다.

임경숙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교수는올해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있도록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단 모니터링 회의개최

어린이 발달 상황 고려 맞춤형 식단 제공 노력

대학저널

백시현 기자

2019.02.22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 19일 수원대 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 7명과 2019년 제1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현재 어린이 급식소의 현장 상황과 2019년 보육사업안내에 따른 식단의 변동 사항을 논의하고자 진행됐다. ‘식단 모니터링 회의’는 규모별 어린이 급식소를 대표하는 원장 7명을 ‘식단 모니터링위원’으로 구성해 2019년 매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는 어린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하는 식단 및 표준레시피를 화성시 관내 모든 어린이 급식소에 제공하고 있으며, 2018 97.2% 어린이집이 본 센터의 식단을 사용하고 있다. 많은 어린이 급식소가 식단을 사용함에 따라 식단의 개별 요구 사항도 증가해 본 센터에서 지원하는 식단이 유형별로 총 15종이며,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맞춤형 개별 식단을 작성하고 있다.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는 “올해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대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9년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대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차 식단 모니터링 회의 개최

-"어린이 발달 상황을 토대로 맞춤형 식단 제공할 것"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9.02.22



수원대학교 전경 


수원대학교가 운영하는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9일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 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제1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현재 어린이 급식소의 현장 상황과 올해 보육사업안내에 따른 식단의 변동 사항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하는 식단 및 표준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는데, 화성시 관내 97.2% 어린이집이 본 센터의 식단을 사용하고 있다. 

[사진=수원대 제공]
많은 어린이 급식소가 식단을 사용함에 따라 개별 요구 사항도 증가하고 있다. 현재 센터에서 지원하는 식단이 유형별로 총 15종이며,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맞춤형 개별 식단을 작성하고 있다.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는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19 1 식단 모니터링 회의 개최

글로벌 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2019.02.22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9 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 7명과 2019 1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현재 어린이 급식소의 현장 상황과 2019 보육사업안내에 따른 식단의 변동 사항을 논의하고자 진행되었다. ‘식단 모니터링 회의 규모별 어린이 급식소를 대표하는 원장 7명을식단 모니터링위원으로 구성하여 올해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하는 식단 표준레시피를 화성시 관내 모든 어린이 급식소에 제공하고 있으며, 2018 97.2% 어린이집이 센터의 식단을 사용하고 있다. 많은 어린이 급식소가 식단을 사용함에 따라 식단의 개별 요구 사항도 증가하여 센터에서 지원하는 식단이 유형별로 15종이며,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맞춤형 개별 식단을 작성하고 있다.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는올해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있도록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대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임경숙 교수) 올해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올해 첫 '식단 모니터링 회의' 개최

월요신문

윤소희 기자

2019     ..02…22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9 2019 1 식단 모니터링 회의를 개최했다.

어린이 급식소의 현장 상황과 2019 보육사업안내에 따른 식단의 변동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회의에는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 7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식단 모니터링 회의’는 규모별 어린이 급식소를 대표하는 원장 7명을 ‘식단 모니터링위원’으로 구성해 2019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는 “올해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하는 식단과 표준레시피를 화성시 관내 어린이 급식소에 제공하고 있다지난해  센터의 식단을 사용한 화성시 어린이집은 관내 전체 어린이집의 97.2% 달한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식단 모니터링 회의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9.02.23

 

수원대(총장 박진우)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9일 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 7명과 2019년 제1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의는 현재 어린이 급식소의 현장 상황과 2019년 보육사업안내에 따른 식단의 변동 사항을 논의하고자 진행되었다. ‘식단 모니터링 회의’는 규모별 어린이 급식소를 대표하는 원장 7명을 ‘식단 모니터링위원’으로 구성해 올해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하는 식단 및 표준레시피를 화성시 관내 모든 어린이 급식소에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97.2% 어린이집이 본 센터의 식단을 사용하고 있다. 많은 어린이 급식소가 식단을 사용함에 따라 식단의 개별 요구 사항도 증가하여 본 센터에서 지원하는 식단이 유형별로 총 15종이며,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맞춤형 개별 식단을 작성하고 있다.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는 “올해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임경숙 교수) 2019년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대 사업목표를 가지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식단 모니터링 회의 개최

어린이 발달 상황 토대로 맞춤형 식단 제공

 

브레이크 뉴스

민경호 기자

2019.02.22 

 



▲ 수원대학교 전경. (C)수원대학교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 교수)는 지난 19일 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 7명과 2019년 제1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진행했다.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임경숙 교수)는 지난 19일 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 7명과 2019년 제1차 식단모니터링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는 현재 어린이 급식소의 현장 상황과 2019년 보육사업안내에 따른 식단의 변동 사항을 논의했다.

'식단 모니터링 회의'는 규모별 어린이 급식소를 대표하는 원장 7명을 '식단 모니터링위원'으로 구성해 2019년 매 분기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하는 식단 및 표준레시피를 화성시 관내 모든 어린이 급식소에 제공하고 있으며 2018 97.2% 어린이집이 본 센터의 식단을 사용하고 있다.

많은 어린이 급식소가 식단을 사용함에 따라 식단의 개별 요구 사항도 증가하여 본 센터에서 지원하는 식단이 유형별로 총 15종이며 어린이 급식소 요청에 따라 맞춤형 개별 식단을 작성하고 있다.


임경숙 수원대 식품영양학과 교수는 "올해에도 분기별로 실시되는 식단모니터링회의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만족도 높은 맞춤형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대 산학협력단이 화성시에서 수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9년 저당, 저염, 환경호르몬, 컬러푸드, 식중독 예방의 5대 사업목표를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

 

등록일 2019.02.27 09:40:52 조회수 630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