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학과공지

제목 2017년 하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학점제 공고
작성자 산학교육지원센터
구분 전체  
내용
  <<2017년 하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학점제 공고>>


1. 지원 대상 : 전 대학 재학생 중 현장실습 프로그램 참여 희망 학생

2. 지원 절차 : 참가신청서 제출 및 합격 시 수강신청

학생서류(참가신청서이력서자기소개서서약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기업서류(파견요청서운영계획서협약서제출 → 서류심사합격통보 → 수강신청 → 사전직무교육 → 현장실습 실시 → 실습 후 서류 제출 → 서류 심사 통과 시 학점 부여

이력서는 사진을 첨부 할 수 있는 자유 양식

합격 후 학생 개개인이 전공 교수님과 상담 및 상담 후 산학교육지원센터에 전화 필수

 
3. 현장실습 교과목

형태

교과목명

대상

실습기간

이수구분

인정

학점

이수학점

전일제

주말 제외 ,하루 8시간 근무, 40시간/, 1주일은 5일 기준)

현장실습 2

*

3,4학년

4

(160시간/ 1 8시간 이상)

전공 선택

(1과목 신청)

3학점

3학점

현장실습 2-1

**

3,4학년

4

(160시간/ 1 8시간 이상)

전공 선택

(1과목 신청)

3학점

3학점

 

- 2017 8월 졸업 예정 학생들은 신청 할 수 없습니다.

학교에서 3학점 부여 후 400,000만원 지원금 지급

현장실습 2 4 160시간이상근무하면 전공 선택 3학점을 부여합니다.

** 현장실습 2-1은 현장실습 2를 이미 수강한 학생이 신청 하는 것으로 4 160시간이상 ) 근무하면 전공 선택 3학점을 부여합니다. (전에 실습 했던 기업과 같은 기업은 갈 수 없음)

성적은 Pass/Fail 로 나갑니다. (평점에는 가산되지 않고 졸업학점에 포함)

중도포기 시 F 처리됨에 유의 바랍니다.

현장실습 수강신청은 본 센터에서 일괄적으로 이뤄집니다.

현장실습을 제외한 계절학기 과목 수강 불가 합니다.

 

4. 접수기간 및 제출서류

1) 신청 · 접수기간 : 2017 6 15일 목요일 15:00까지 직접 제출 (기간시간 엄수)

산학교육지원센터 고운첨단과학기술연구원 11 1101
2) 실습 후 증빙서류 제출기간 : 추후 공지

3) 제출서류

실습 전 접수서류

실습 후 접수서류

비고

현장실습 참가신청서

서약서

자기소개서

(사진 첨부 할 수 있는이력서

3자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기업서류) - 파견요청서 , 운영계획서 ,협약서

기업참여확인서

출근부

일일보고서

주별 평가표

종합평가서

종합보고서

기관단체평가서

기업보험가입확인서(해당 될 시)

현장실습 설문지

신한은행 통장사본

참가신청서에 지도교수 사인 필수 !

 

 

5. 서류 관련 :

날인 혹은 서명 (서명 그림파일 가능)이 누락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력서는 인터넷에서 사진을 첨부 할 수 있는 이력서를 다운로드하여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력서자기소개서참가신청서서약서 중 하나라도 누락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교수님본인 매칭 시 참가신청서 기업명을 적는 란에 기업 정보를 필히 작성하셔야 합니다.

신청서에 학생이 희망하는 실습지도교수의 서명 필요 합니다.

관련 서류는 직접 제출입니다.


6. 
문의처 : 산학교육지원센터 고운첨단과학기술연구원 11 1104, Tel: 031-220-2660


7. 
지원 절차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공지사항을 재확인 바랍니다.

 

-첨부되는 실습 전 서류 (기업) / 실습 전 서류 (학생서류 모두 작성해 제출하셔야 합니다.

-실습 전 서류(기업은 기업체에서 작성 받아 가져오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2017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실습전서류 기업).hwp (19 KB) 2017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실습전서류 학생).hwp (74 KB)
등록일 2017.06.09 17:00:38 조회수 3457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