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MOU 체결
작성자 홍보실
내용
 

[언론보도] 수원대,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MOU 체결

 

수원대, 문화예술교육 위해 힘쓴다

 

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2018.10.25

사진=수원대

수원대 산학협력단은 지난 23일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수원대 본관회의실에서 전인교육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상호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문화예술 교류사업의 연계적인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진행했다
.

양 기관은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적인 협동 등의 분야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임교빈 산학협력단장은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발전적인 협동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미래인재 양성 및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내 기업체들과 활발한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는 대표적인 산학협력 대학으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수원대-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문화예술 교류 업무협약 체결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8.10.24

 



[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 산학협력단은 지난 23일 본관 회의실에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과  전인교육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 교류사업의 연계적인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교수·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과, 교환프로그램으로 상호 발전적인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임교빈 산학협력단장은 “아이파크미술관과 발전적인 협동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수원대는 지역내 기업체들과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는 대표적인 산학협력 대학으로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수원대-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MOU 체결

우수 인력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NSP 통신

민경호 기자

2018.10.24

임교빈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장(왼쪽 네번째) 김찬동 수원시립미술관장(왼쪽 다섯번째) 관계자들이 문화예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수원대학교)

수원대
산학협력단은 23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수원대학교 본관회의실에서 전인교육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문화예술 교류사업의 연계적인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기관은 교수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현장실습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적인 협동 등의 분야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임교빈 산학협력단장은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발전적인 협동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미래인재 양성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 말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내 기업체들과 활발한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는 대표적인 산학협력 대학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수원대, 수원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MOU 체결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8.10.24

 

이번 협약은 상호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문화예술 교류사업의 연계적인 발전과 미래사회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
사진제공=수원대]

양 기관은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적인 협동 등의 분야에서 협력한다. 

임교빈 산학협력단장은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발전적인 협동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미래인재 양성 및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고 했다.

수원대는 지역내 기업체들과 활발한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는 대표적인 산학협력 대학으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수원대·아이파크미술관우수 인력 양성 위한 업무협약

천지일보

이성애 기자

2018.10.24



수원대 산학협력단과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이 지난
23일 수원대학교 본관회의실에서 전인교육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대 산학협력단이 지난 23일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수원대학교 본관회의실에서 전인교육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상호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문화예술 교류사업의 연계적인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적인 협동 등의 분야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임교빈 산학협력단장은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발전적인 협동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 미래인재 양성 및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 고 말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내 기업체들과 활발한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는 대표적인 산학협력 대학으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수원대학교-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 전인교육 향상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일요서울
강의석 기자
2018.10.24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난 23일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수원대학교 본관회의실에서 전인교육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상호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문화예술 교류사업의 연계적인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이를 통해 양 기관은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적인 협동 등의 분야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임교빈 산학협력단장은 “수원 시립 아이파크미술관과 발전적인 협동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미래인재 양성 및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내 기업체들과 활발한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는 대표적인 산학협력 대학으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수원미술관사업소- 수원대 산학협력단과 맞손

경기신문

정민수 기자

2018. 10. 24

 

문화예술 교류사업 발전 협약

수원시미술관사업소와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미술대학이 지난 23일 수원대학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좌측 네 번째부터 우측으로 임교빈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장/수원시미술관사업소 제공

수원시미술관사업소는 지난 23일 수원대학교에서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미술대학과 문화예술 교류 사업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력의 양성, 전인교육 향상, 미술관 홍보 등을 위하여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세부 사항으로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 등을 약속했다.

 

수원시미술관사업소-수원대학교 MOU체결…“우수 인력 양성 및 전인교육 향상 기대

 

경기일보

권오탁 기자

2018.10.25

수원시미술관사업소와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 미술대학은 23일 수원대학교에서 문화예술 교류 사업의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력의 양성, 전인교육 향상, 미술관 홍보 등을 위하여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세부 사항으로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을 약속했다.

김찬동 수원시미술관사업소장은관내에 위치한 수원대학교와의 MOU체결을 통해 수원의 미술문화 발전을 위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차대영 미술대학장도이번 수원시립아이파크 미술관과의 업무협약이 문화예술 교류 활동을 통한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수원시 미술관사업소, 수원대학교에서 MOU 체결

 

중부일보

백창현 기자

2018.10.24

 



수원시미술관사업소와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미술대학이 최근 수원대학교에서 문화예술 교류 사업의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력의 양성, 전인교육 향상, 미술관 홍보 등을 위하여 힘을 모으기로 했다.

양 기관은 ▶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 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을 약속했다.

차대영 미술대학장은 “이번 수원시립아이파크 미술관과의 업무협약이 문화예술 교류 활동을 통한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수원시미술관-수원대 '문화예술 교류' 업무협약 체결

 

KNS 뉴스통신

정양수 기자

2018.10.24





 

수원시미술관사업소와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미술대학은 23일 수원대학교에서 문화예술 교류 사업의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업소에 따르면 이날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력의 양성, 전인교육 향상, 미술관 홍보 등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한 가운데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을 기하게 된다.

 

수원시미술관사업소-수원대학교, 우수 인력 양성 및 전인교육 업무협약

 

수원시미술관사업소와 수원대학교 산학협력단·미술대학은 지난 23일 수원대학교에서 문화예술 교류 사업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력의 양성, 전인교육 향상, 미술관 홍보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사항으로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교류협력 현장실습 및 교환프로그램을 통한 상호 발전을 약속했다.

차대영 수원대 미술대학장은 "이번 시립아이파크미술관과의 업무협약이 문화예술 교류활동을 통한 두 기관의 상호 발전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시미술관사업소 관계자는 "지역에 위치한 수원대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수원의 미술문화 발전을 위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등록일 2018.10.26 10:21:30 조회수 265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