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수원대, VC초청 창업아이디어 및 기업IR 발표회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수원대, VC초청 창업아이디어 및 기업IR 발표회 개최

 

 


수원대, 창업아이디어 및 기업IR 발표회 개최

VC 기업·학생 네트워크 잘 구축” 지원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교내 창업보육센터(안창주 교수) 지난 20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엔슬파트너스와 VC(Venture Capital)초청 창업아이디어  기업IR 발표를 공동주최했다.

이번 행사 추진 목적은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  졸업기업과 고운창업지원센터의 재학생 창업동아리들의 아이디어와 사업아이템을 저명 VC 초빙기업 투자 IR 통하여 투자유치  사업 성장성 기여에 초점을 두었다또한, VC 창업보육센터의 네트워킹을 통하여 입주기업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공유하여 향후 센터  입주기업의 발전 방향 모색했다.

창업보육센터는 사업화 아이디어 경진대회와 기업IR 통해 우수 동아리  BM 발표  VC 컨설팅을 통한 아이디어 사업성  성장성 점검하고 사업화 방향과  시장에서의 성장 방향을 VC들과의 소통했으며 VC  기업과 동아리 간의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선홍 교수(수원대 창업지원단장) “저명한 VC 초청하여 본교 학생들의 창업 아이디어 발표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졸업기업의 기업 IR 통하여 수원대학교의 창업 역량을 평가받을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이번 IR 발표가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번 행사를 계기로 VC 분들과 기업학생간 네트워크가  구축되어서 더욱 발전할  있도록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할  있도록 힘쓰겠다.  밝혔다.

 

수원대, VC초청 창업아이디어 및 기업IR 발표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2018.11.26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교내 창업보육센터(안창주 교수) 지난 20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엔슬파트너스와 VC(Venture Capital)초청 창업아이디어 기업IR 발표를 공동 주최했다.

이번 행사 추진 목적은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 졸업기업과 고운창업지원센터의 재학생 창업동아리들의 아이디어와 사업아이템을 저명 VC 초빙, 기업 투자 IR 통하여 투자유치 사업 성장성 기여에 초점을 두었다. 또한, VC 창업보육센터의 네트워킹을 통하여 입주기업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공유하여 향후 센터 입주기업의 발전 방향 모색했다.

창업보육센터는 사업화 아이디어 경진대회와 기업IR 통해 우수 동아리 BM 발표 VC 컨설팅을 통한 아이디어 사업성 성장성 점검하고 사업화 방향과 시장에서의 성장 방향을 VC들과의 소통했으며 VC 기업과 동아리 간의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선홍 교수(수원대 창업지원단장)저명한 VC 초청하여 본교 학생들의 창업 아이디어 발표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졸업기업의 기업 IR 통하여 수원대학교의 창업 역량을 평가받을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IR 발표가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번 행사를 계기로 VC 분들과 기업, 학생간 네트워크가 구축되어서 더욱 발전할 있도록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할 있도록 힘쓰겠다.” 밝혔다

 

 

 

수원대, VC초청 창업아이디어 및 기업IR 발표회

베리타스알파
김하연 기자
2018.11.23

수원대는 창업보육센터가 20 미래혁신관에서 엔슬파트너스와 VC(Venture Capital)초청 창업아이디어  기업IR 발표를 공동주최했다고 23 밝혔다.

이번 행사 추진 목적은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  졸업기업과 고운창업지원센터의 재학생 창업동아리들의 아이디어와 사업아이템을 저명 VC 초빙기업 투자 IR 통하여 투자유치  사업 성장성 기여에 초점을 두었다또한, VC 창업보육센터의 네트워킹을 통하여 입주기업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공유하여 향후 센터  입주기업의 발전 방향 모색했다.  

창업보육센터는 사업화 아이디어 경진대회와 기업IR 통해 우수 동아리  BM 발표  VC 컨설팅을 통한 아이디어 사업성  성장성 점검하고 사업화 방향과  시장에서의 성장 방향을 VC들과의 소통했으며 VC  기업과 동아리 간의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선홍 교수(수원대 창업지원단장) “저명한 VC 초청하여 본교 학생들의 창업 아이디어 발표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졸업기업의 기업 IR 통하여 수원대학교의 창업 역량을 평가받을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이번 IR 발표가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번 행사를 계기로 VC 분들과 기업학생간 네트워크가  구축되어서 더욱 발전할  있도록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할  있도록 힘쓰겠다”  밝혔다.  


VC
초청 창업아이디어  기업IR 발표회/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 'VC초청 창업아이디어 및 기업IR' 발표회 개최

일요서울

강의석 기자

2018.11.23

 

수원대학교 교내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20일 교내 미래혁신관에서 엔슬파트너스와 VC(Venture Capital)초청 창업아이디어 및 기업IR 발표를 공동주최했다.

이번 행사 추진 목적은 수원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 및 졸업기업과 고운창업지원센터의 재학생 창업동아리들의 아이디어와 사업아이템을 저명 VC를 초빙, 기업 투자 IR을 통하여 투자유치 및 사업 성장성 기여에 초점을 두었다.


또한, VC와 창업보육센터의 네트워킹을 통하여 입주기업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공유하여 향후 센터 및 입주기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창업보육센터는 사업화 아이디어 경진대회와 기업IR을 통해 우수 동아리 별 BM 발표 및 VC 컨설팅을 통한 아이디어 사업성 및 성장성 점검하고 사업화 방향과 현 시장에서의 성장 방향을 VC들과의 소통했으며 VC 및 기업과 동아리 간의 네트워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선홍 교수(수원대 창업지원단장)는 “저명한 VC를 초청하여 본교 학생들의 창업 아이디어 발표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졸업기업의 기업 IR을 통하여 수원대학교의 창업 역량을 평가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IR 발표가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번 행사를 계기로 VC 분들과 기업, 학생간 네트워크가 잘 구축되어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출처
일요서울(http://www.ilyoseoul.co.kr)

등록일 2018.11.27 11:03:32 조회수 98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