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의 수원대

포털메인 > 수원광장 > 언론 속의 수원대

제목 [언론보도]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차 운영위원회 개최
작성자 홍보실
내용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차 운영위원회 개최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센터, 운영방안 논의

 

이데일리

김아라 기자

2019.02.21


수원대(총장 박진우)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9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19 1차 운영위원회’를 공무원, 어린이집 원장 및 부모와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올해 운영비 2억원을 화성시로부터 증액 받아 운영한다. 1차 운영위원회에서는 증액에 따른 사업에 대한 세부 회의와 올해 보육사업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급식소의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2월 현재 686개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수원대는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해 만 5세 미만 어린이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영어인형극을 통해 식생활위생, 영양교육을 하고 있어 부모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원대-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급식비 관련 운영위원회 개최

수원대학교,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 설치 운영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2019.02.21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교내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9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19 1 운영위원회’를 관내공무원어린이집 원장  부모와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 올해 2억원의 운영비를 화성시로부터 증액 받아 운영하게 되어, 1 운영위원회에서는 증액에 따른 사업에 대한 세부 회의를 하고올해에 바뀐 보육사업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였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급식소의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9 2 현재 686개의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특히 수원대학교 내에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하여  5 미만의 어린이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영어인형극은 영어를 통한 식생활위생영양교육을 하고 있어 부모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차 운영위원회 개최

브레이크뉴스

민경호 기자

2019.02.20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교내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9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19 1차 운영위원회'를 관내공무원, 어린이집 원장 및 부모와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는 올해 2억원의 운영비를 화성시로부터 증액 받아 운영하게 된다.


1
차 운영위원회에서는 증액에 따른 사업에 대한 세부 회의를 하고 올해에 바뀐 보육사업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급식소의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9 2월 현재 686개의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특히 수원대학교 내에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해 만 5세 미만의 어린이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영어인형극은 영어를 통한 식생활위생, 영양교육을 하고 있어 부모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차 운영위 개최

 

수원대(총장 박진우)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9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19 1차 운영위원회’를 공무원, 어린이집 원장, 학부모와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는 올해 2억원의 운영비를 화성시로부터 증액받아 운영한다. 1차 운영위원회는 증액에 따른 사업에 대한 세부 회의를 하고 올해 바뀐 보육사업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급식소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등을 지원하고있다. 현재 686개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수원대내에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해 만 5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영어인형극을 통해 영어를 통한 식생활위생, 영양교육을 실시하고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 운영위원회 개최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2019.02.20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교내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9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19 1 운영위원회 개최했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 올해 2억원의 운영비를 화성시로부터 증액 받아 운영하게 된다. 1 운영위원회에서는 증액에 따른 사업에 대한 세부 회의를 하고 올해에 바뀐 보육사업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급식소의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9 2 현재 686개의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특히 수원대 내에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해 5 미만의 어린이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영어인형극은 영어를 통한 식생활위생, 영양교육을 하고 있어 부모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 운영위원회 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9.02.20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교내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9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19 1 운영위원회 관내공무원, 어린이집 원장 부모와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고 20 밝혔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 올해 2억원의 운영비를 화성시로부터 증액 받아 운영하게 , 1 운영위원회에서는 증액에 따른 사업에 대한 세부 회의를 하고, 올해에 바뀐 보육사업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어린이급식소의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9 2 현재 686개의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특히 수원대 내에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해 5 미만의 어린이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영어인형극은 영어를 통한 식생활위생, 영양교육을 하고 있어 부모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차 운영위원회 개최

글로벌 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2019.02.20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교내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9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19 1 운영위원회 관내공무원, 어린이집 원장 부모와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 올해 2억원의 운영비를 화성시로부터 증액 받아 운영하게 되어, 1 운영위원회에서는 증액에 따른 사업에 대한 세부 회의를 하고, 올해에 바뀐 보육사업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였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급식소의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9 2 현재 686개의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특히 수원대학교 내에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하여 5 미만의 어린이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영어인형극은 영어를 통한 식생활위생, 영양교육을 하고 있어 부모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차 운영위원회 개최

 

중부일보

신창균 기자

2019.02.20

 

수원대학교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19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급식 관련 공무원, 어린이집 원장, 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9 1차 운영위원회’를 가졌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올해 2억원의 운영비를 화성시로부터 증액 받아 운영하게 됨에 따라 1차 운영위원회를 갖고 운영비 증액에 따른 세부적인 사업 내용을 논의한데 이어 올해 바뀐 보육사업 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기도 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급식소의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월 현재 686개의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한편 센터는 수원대학교 내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 5세 미만의 어린이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선보이고 있으며 영어인형극을 통해 식생활 위생, 영양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
수원대]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1차 운영위원회 개최

 

천지일보

이성애 기자

2019.02.20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교내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지난 19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회의실에서 ‘2019 1차 운영위원회’를 관내공무원, 어린이집 원장 및 부모와 함께 회의를 진행했다.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식품영양학과 임경숙 교수)는 올해 2억원의 운영비를 화성시로부터 증액 받아 운영하게 된다.


1
차 운영위원회에서는 증액에 따른 사업에 대한 세부 회의를 하고, 올해에 바뀐 보육사업안내에 따라 보건복지부에서 추진하는 어린이집의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입에 대한 방안을 논의했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어린이급식소의 조리실 체계적인 관리법 확립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교육 지원 ▲어린이급식소 관계자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9 2월 현재 686개의 어린이급식소를 관리하고 있다. 특히 수원대학교 내에 어린이 식생활 체험관을 설치해 만 5세 미만의 어린이을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 인형극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영어인형극은 영어를 통한 식생활위생, 영양교육을 하고 있어 부모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등록일 2019.02.21 16:39:21 조회수 176

인쇄 목록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