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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8년 2학기 현장실습 후 서류 제출
작성자 산학교육지원센터
구분 전체  
내용
 <<2018 2학기 현장실습 후 서류 제출>>

1) 실습 후 서류 및 인터넷 등록 제출기간 : 12 10() ~ 12 13() 15시까지 (시간엄수 바랍니다.)

2-1) 직접 제출서류

실습 후 제출서류 목록

① 현장실습 참여 확인서(실습기업용)

② 출근부 (매 일마다 작성1일 최대 8시간)

③ 일일 보고서 (매 일마다 작성장수 부족할시 추가하여 작성)

④ 주간 보고서

⑤ 종합 보고서

⑥ 현장실습 수행 평가표 A(실습기업용)

⑦ 현장실습 수행 평가표 B(실습기업용)

 (해당 될 시)기업보험가입 확인서

⑨ 학생 통장 사본 (신한은행)

 

2-2) 인터넷 보고서 작성

http://career.suwon.ac.kr/ 사이트 접속 → 로그인 (포털시스템 정보와 일치→ 상단 홈 클릭

→ 상단 현장실습 클릭 → 보고서 작성

인터넷 보고서 작성 목록

① 주간보고서 작성 (출석부 및 실습내용 입력)

② 종합보고서 작성 (파일첨부 항목에는 현장실습 수행평가표 A, B첨부서류제출 항목과 일치하니 똑같이 작성바람

③ 설문조사 작성 (반드시 작성 바람)

 

3) 직접제출 서류 관련 :

첨부파일 다운로드

날인 혹은 서명이 누락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중도 포기 시 F 학점으로 표기됩니다.

실습 후 증빙 서류는 직접 제출입니다.

통장 사본은 신한은행 만 가능합니다.

실습 후 서류 제출기간(12/10~12/13)에 실습이 다 끝나지 않은 학생은 실습 시간 다 채워지는 일 까지 작성해 제출 기간에 제출해야 합니다.

4) 문의처 : 산학교육지원센터 종합강의동 310

Tel: 031-220-2660

 

첨부파일 2018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_(실습 후 서류).hwp (100 KB)
등록일 2018.10.01 09:40:19 조회수 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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